광고
광고
문화
영화/뮤지컬/연극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곰돌이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1 [14:2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가족뮤지컬 <어른동생> ‘곰돌이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

[더데일리뉴스] 한국출판문화상 대상을 받은 송미경 작가의 동화 <어떤 아이가>를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가족뮤지컬, <어른동생>이 오는 19일부터 모든 관람객을 대상으로 ‘곰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른동생>이 공연되는 대학로 세우아트센터 내부에 숨겨져 있는 곰돌이를 찾은 관람객에게 베어스타운 리프트권을 1인 2매 증정한다. 19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모든 회차에 적용된다.

감기 때문에 학교에 가지 못한 ‘하루’는 엄마가 집을 비운 사이 남동생 미루가 전화하는 목소리를 듣게 된다. “새코미 사달라고 졸라 대고, 기차놀이 하는 척해야 해. 귀찮아 죽겠다.” 전화기에 대고 마치 어른처럼 구는 동생을 본 하루의 이야기를 담은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일상 속 판타지를 통해 아이들은 끊이지 않는 웃음을, 어른들은 잊고 지냈던 어린 시절과 동심을 불러일으킨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의 쉽고 신나는 멜로디,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조명 속 펼쳐지는 판타지를 쫓아가다 보면 나도 모르게 ‘아이’처럼 웃고 ‘어른’처럼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집안의 대도구들을 이용한 유쾌한 무대는 관객들이 좀 더 쉽게 극에 몰입해 공감할 수 있게 만든다. 특히 가장 큰 관람 포인트인 어른동생의 뮤지컬 넘버는 집에 가는 길 내내 머릿속을 맴 돌만큼 중독성 있고 매력적이다.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연극을 통해 일상 속 작은 가치와 소중함을 발견하게 하고, ‘곰돌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통해 <어른동생>을 찾아준 관람객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해당 이벤트는 1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 외에도 작가와의 만남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관객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고 있는 가족 뮤지컬 <어른동생>은 대학로 아트센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자세한 공연 정보는 인터파크 티켓, 공연문의는 대학로발전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