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대외활동으로 내 삶을 한 단계 UP!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2 [09: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2019년 새해도 됐고, 새로운 학기도 찾아왔으니 대학생활을 좀 더 재미있고, 의미 있는 활동을 하고 싶은 마음이 가득할 것 같다. 그래서, 오늘은 브랜드 서포터즈인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4기 모집에 대해 알아보려고 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역대 급 대외활동이라는 수식이 어울릴 만큼 혜택도 빵빵하고 무엇보다도 새로운 친구도 사귀고, 다양한 분야의 사람들과 콘텐츠도 만들어 볼 수도 있어 대학생들의 대학생활에도 플러스 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한다.

대외활동을 많이 참여해본 것은 아니지만! 선배님들에게 어깨너머 배운 정보에 따르면 대외활동 선택할 때 이전 기수 분들의 활동을 살펴보는 것이 제일 큰 도움이 된다고 하셨다. 요즘은 누구나 SNS를 사용하기 때문에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이전 기수들의 활동을 살펴보는 것은 큰 어려운 일이 아니었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1기부터 3기 멤버가 활동했던 사진들을 보니 너무 재미있어 보이고, 매력적인 대외 활동인 것을 느낄 수 있었다. 대학생분들이라면 알고 있겠지만, 대외활동은 단순히 해당 브랜드를 홍보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로 활동해보지는 않았지만, 이전 기수들의 활약상을 보면 정말 삶을 다채롭게 만들어준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다.

    (이미지 출처: 라이프플러스 홈페이지)

실제로도 이전 기수들의 활동을 보니 각자의 관심사, 특기에 맞게 춤을 배우거나, 다양한 액티비티를 하는 등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로 활동하는 6개월을 정말 알차게 보낸 것 같았다 이번에 새롭게 모집을 시작한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4기는 Lifeplus와 함께!! 평범한 일상을 다채롭게 물들일 대학(원)생으로 구성되는데 평소 개성 있다는 말을 자주 들으셨거나 자신만의 스타일이 뚜렷하다는 소리를 자주 들었다면! 지원이 가능하다고 한다.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4기의 첫 번째 관문인 서류 지원은 1월 27(일요일)까지 이니!! 재미있고 화려한 2019년을 보내실 분들은!!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많은 대학생분들이 대외활동 선택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바로 다양한 혜택일 것 같은데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다른 대외활동 보다 빵빵한 혜택을 자랑하고 있다.

대학생이 되면 친구들이랑 여행도 가고! 봉사활동도 하고! 소중한 추억도 많이 만들어야지! 계획했는데…… 현실은 가벼운 지갑 때문에!! 좌절한 대학생들이 많은데,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는 가슴속에 품고 있던 버킷리스트를 실현시킬 수 있도록 매월 100만원의 지원금을 제공 한다고 한다.

이번에 새로 추가된 앰배서더 혜택이 있다고 하는데 바로 Lifeplus SNS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출연이라고 한다. 영상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것은 물론 제작까지  참여할 수 있다고 한다. 요즘 YouTube를 통해 동영상을 찍고 올리기가 쉬워졌다고는 하는데, 브랜드 콘텐츠 기획도 해보면서
배울 수도 있을 것 같아 좋을 것 같다.
 


이뿐만 아니라, 작년 봄에 여의도를 핑크빛으로 물들였던 라이프플러스 벚꽃피크닉페스티벌! 밤하늘을 수만 개의 불꽃들로 아름다운 장관을 만들어줄 LifeplusX서울세계불꽃축제 등 트렌디 한 페스티벌에 초대되고.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해외여행상품권 지급과 함께 대학생들의 대표 잡지 ‘대학내일’ 인터뷰  기회까지 주어진다고 한다.

대학교 내에 ‘대학내일’ 잡지가 군데군데 비치되어 있어서 종종 보곤 하는데,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분들의 인터뷰가 실렸던 것을 본 적이 있다. 앰배서더는 어떤 활동을 하며, 활동 팁! 등이 쓰여 있었던 것 같았는데 이번 기회에 다시 한번 찾아보면 좋을 것 같다,


학교 다니면서 많은 학생들이 좋은 직장에 취업하기 위해 대외활동, 봉사활동, 자격증 등 단지 ‘스펙’을 쌓기 위해 하루하루 열심히 살아가고 있다. 단지 취업만을 목표로 하는 것이 아닌 내 삶에 좀 더 유익하고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대외적으로 활발하게 활동할 수 있는 활동을 해보면 좋을 것 같다.

나의 삶을 UP! 시켜줄 라이프플러스 앰배서더 4기 지원하러가기▼▼
https://goo.gl/Lo7LCf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