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트렌드와 실용성 모두 잡아라! ... 세대별로 추천하는 명절 선물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8 [10:3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트렌드와 실용성 모두 잡아라! ... 세대별로 추천하는 명절 선물  ©

[더데일리뉴스] 민족 최대 명절 설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쯤이면 어떤 선물을 사야 좋을지 많은 사람들이 고민에 빠진다. 연령대 별로 나누어 주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모두가 만족할만한 선물을 살펴보자.
 
< 엄브로(UMBRO) >
 
작년 한 해 패션계에 불었던 트렌드 중 하나가 바로 에슬레저룩이다. 에슬레저룩의 유행은 편안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올해에도 계속해서 이어질 전망이다. 유행에 민감한 10대를 위한 선물로 엄브로의 아카이빙 컬렉션을 제안한다. 자켓과 아노락 등 아웃웨어 무드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루즈한 핏으로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해 다가오는 간절기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 아이그너 타임피스(AIGNER TIMEPIECES) >
 
새해가 되면 많은 사람들이 행운을 가져다 주는 복(福) 아이템에 관심을 가지곤 한다. 다양한 고민들을 안고 있을 청년들도 예외는 아니다. 하루하루를 충실하게 살아가고 있는 2030세대에겐 행운을 부르는 럭키 아이템을 선물 해보자. 시계 브랜드 아이그너의 ‘A’모양 케이스는 행운의 의미를 담고 있는 말발굽 모양에 착안해서 디자인 되었다. 아이그너 타임피스의 제품 중에서도 클래식한 디자인과 아담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무기아(MUGIA) 워치는 데일리 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기 좋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 무크(mook) >
 
나이가 들수록 편해야 하는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신발이다. 발은 우리 신체 모든 부분과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건강을 신경쓰기 시작하는 중장년층에는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는 경량화를 선물해 보는 건 어떨까?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경량화에 주목해보자. 베이직한 디자인의 로퍼와 리본 장식 포인트가 더해진 로퍼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 무크의 경량화는 뛰어난 통기성과 흡습성 그리고 우수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색상 또한 화사한 파스텔 톤으로 출시되어 봄 데일리룩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제격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