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발리 최고급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 MICE 대상 미팅 패키지 출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29 [15:4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발리 최고급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 .... MICE 대상 미팅 패키지 출시  ©

[더데일리뉴스] 발리 최고급 리조트 ‘리츠칼튼 발리’는 MICE 대상 미팅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패키지는 디톡스 여행, 에너지 부스트, 리바이탈라이징 씨크릿과 같은 세 가지 테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각 테마는 명상 및 요가 등의 워밍업 활동과 전문 쉐프가 준비하는 유기농, 무설탕, 저지방으로 구성된 조식을 시작으로 최대 6시간의 미팅 시간 동안 천연 과일 주스 및 다양한 하이엔드 티와 유기농 견과류와 말린 과일 등이 제공되며, 휴식시간 동안 마사지와 스트레칭 등이 포함되어 있다.

점심 식사 또한 유기농 통곡물을 이용한 빵과 무지방 무가당으로 구성된 메뉴와 가공을 하지 않은 육류 및 생선들로 준비된다. 이 후에는 기체조, 필라테스 및 플라잉 요가와 같은 팀 빌딩 액티비티로 미팅은 마무리된다.

리츠칼튼 발리의 카림 타야치 총 지배인은 “새롭게 론칭하는 Healthy Meeting 패키지는 기업들의 휴가 및 연수 시, 보다 건강하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가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몸과 마음의 웰빙을 통해 보다 생산적이고 활동적인 기업 문화 정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발리 최고급 휴양단지 누사두아의 절벽 위에 위치한 리츠칼튼 발리는 전 객실이 스위트와 풀 빌라로 구성된 그야말로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로 손꼽힌다. 100㎡의 객실 사이즈와 객실 내 화장실, 샤워실, 욕조 그리고 두 개의 싱크(세면대) 모두 분리되어 있어 가족단위 투숙객뿐만 아니라 기업의 포상휴가 및 연수 등에도 적합하다.

최근 기업들의 포상휴가 및 연수는 단순히 현지에서 휴양과 레저를 즐기는 것에 국한되는 것이 아니라 보다 행사의 취지에 맞는 다양한 팀빌딩 활동 및 워크샵 등을 포함하는 일정으로 변화되고 있는 추세다.

리츠칼튼 발리 관련 문의 및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사무소인 HNM Korea를 통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