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진화를 거듭하는 농구화 ... 아디다스 최초 끈 없는 농구화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1/31 [10: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진화를 거듭하는 농구화 ... 아디다스 최초 끈 없는 농구화 출시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브랜드 최초로 끈이 없는 농구화, ‘넥스트레벨(N3XT L3V3L)’을 오는 2월 1일(금) 한국에 첫 선보인다. 넥스트레벨 은 지난해 12월 소량의 제품으로 미국에 선 발매 되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품절 되었던 제품으로 국내 론칭 소식에 많은 소비자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넥스트레벨은 그 동안 출시 되었던 농구화와는 다른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차세대 농구화로서의 모습을 보여준다. 발을 고정해주는 역할을 하던 끈을 과감히 없앤 디자인으로 퍼포먼스 향상은 물론 스니커즈로서의 디자인적 감각도 최상으로 끌어올린 것이 특징이다.
 
끈을 대신해 어퍼 전체에 적용된 프라임니트 소재는 발을 단단하게 고정해 준다.  프라임니트 소재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니트 형식으로 마치 양말을 신은 듯 가벼운 착화감으로 발을 고정시켜줘 흔들림 없는 안정감을 제공한다.  측면에는 배리어 역할을 하도록 디자인 하여 경기가 격해지는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발을 지지해준다.
 
또한 농구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중창에는 초경량의 아디다스의 새로운 기술력 라이트스트라이크(LIGHTSTRIKE)가 적용되었다. 라이트스트라이크는 가벼운 무게로 빠른 플레이를 지원하며, 신발의 반응성과 쿠셔닝의 밸런스를 잘 맞춰 코트 위에서 절제된 움직임을 도와준다. 아디다스 농구화를 위해 특별 개발된 기술력으로 폭발적인 움직임을 완벽하게 서포트 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별히 이번 제품은 농구 컬처의 본고장인 브루클린에서 영감을 받아 뉴욕의 선수들과의 협업 그리고 대화를 통해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는 농구의 미래지향적인 디자인을 반영했다. 또한 아디다스의 크리에이티브 그룹 '브루클린 팜(Adidas Brooklyn Farm)'과 함께 해 기존에 선보이던 모델들과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제품의 뒤 축에는 브루클린의 우편번호인 "11222"적용해 농구의 메카인 브루클린에 경의를 표했다.
 
아디다스 넥스트레벨 농구화는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 아디다스 퍼포먼스 명동점, 코엑스점, 타임스퀘어점, 동대문 키카앨리웁점 등 주요 매장과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39,000원(부가세 포함)이다. 블랙 컬러의 제품을 시작으로 향후 다양한 컬러의 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다. 넥스트레벨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