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전 세계인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07 [12: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전 세계인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     ©

[더데일리뉴스] 130여년 동안 전 세계인에게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새해 캠페인 모델인 배우 박보검의 광고 촬영장 화보를 공개했다.

박보검은 최근 세계적인 음료 브랜드 코카-콜라의 2019년 첫 캠페인 모델로 광고를 촬영했다. 이번 광고 촬영 현장에서 박보검은 친구들과 새해를 맞이하는 짜릿한 순간을 코카-콜라와 함께 밝은 미소로 표현하며 서로에게 따뜻한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을 보였다.

공개된 광고 촬영 현장 화보 속 박보검은 마치 드라마 tvN ’남자친구’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을 위한 선물처럼 평소보다 더욱 환하고 해맑은 미소로 짜릿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박보검은 친구들과 함께 셀카를 찍는 포즈를 취하며 어떤 각도에서도 완벽한 ‘국민남친’의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달달한 눈빛으로 코카-콜라 보틀을 건네며 짜릿한 현실 남친미를 발산한다. 또한 ‘넌 나의 IDOL’, ‘너의 봄날은 오늘’, ‘너답게 RUN’ 등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적힌 코카-콜라를 앞에 두고 귀여운 고민을 하는 표정에서는 장난기 넘치는 소년 같은 또 다른 매력이 느껴진다.

또한 박보검이 친구들과 함께 들판에 누워 짜릿하게 새해를 맞이하는 장면이나, 코카-콜라를 품에 안고 함박웃음을 짓는 모습은 마치 한 편의 청춘 화보를 보는 듯한 착각에 빠지게 만든다. 이날 현장에서 박보검은 추운 날씨 속에서도 특유의 밝고 청량감 넘치는 무한 긍정 매력을 뿜어내는 등 현장 분위기를 따뜻하고 활력이 넘치게 만들어 스태프들로부터 “역시 보검매직” 이라는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지난 달 공개된 코카-콜라의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TV 광고를 통해 새해를 맞이하는 활기찬 청춘들의 모습과 지금 이대로도 우리는 충분하다는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박보검의 싱그러운 미소와 긍정적인 에너지가 새해를 맞이하는 모든 청춘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기운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박보검과 함께 한 코카-콜라의 새로운 TV 광고를 통해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하며 짜릿하게 새해를 맞이하는 ‘응원요정’ 박보검의 모습을 많이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