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오띠모웨딩, 스드메웨딩패키지 최저가격 보장 선언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2/19 [15: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띠모웨딩, 스드메웨딩패키지 최저가격 보장 선언  ©

[더데일리뉴스] KBS SBS TV에 가장 많이 방송된 40년간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 김라파엘 웨딩 디자이너 우리나라 최고의 명품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압구정동 오띠모웨딩[현 라파엘웨딩] 같은곳"" 40년 전통과 입소문 제일좋은 스몰웨딩 전문 스드메 패키지 제일싼곳 1등업체가 스몰웨딩 스드메패키지77만원대 정찰제"패키지 출지 3개월째 인기 "상종가"

●더욱더 주목을 받는것은 다른곳에서 스드메 계약한 분들이 오띠모웨딩 카페를 보고 스드메 추가비 메이크업 서비스 받는요령 본식 웨딩드레스 피팅시기 방법등을 계약요령을 배우고 간다는 정보가 많은 분들께 도움이되고 있는 사실이 제일 행복하다는 오띠모웨딩 윤옥현 원장 인심이 참 넉넉한 곳이다.

윤옥현 원장이 출시한 오띠모웨딩 [라파엘웨딩같은곳]스드메 77가격속에 들어있는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이 모두 A급 으로 구성 강남쪽 시중가격 300만원대를 결혼식사진 원장급 메이크업 포함 추가비 몽땅포함 148만원대 ▲고급형 추가비 몽땅상품 165만원대로 출시중이다.

업계 최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샵 다이렉트 소비자 직거래를 도입해 알뜰하고 실속 있는 결혼준비에 앞장서고 있는 김 라파엘 대표는 'KBS 무한지대큐 339회'와 'SBS 모닝와이드' 등 각종 공중파 방송에서 웨딩드레스 및 예복 제작의 달인으로 소개되며 실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스드메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8년 이상 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 원판&스냅, 웨딩베일, 장갑, 촬영소품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일체 추가비용은 없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결혼식준비 스드메 웨딩드레스 제작실 웨딩드레스 40년째 만드는 디자이너의 재능기부 스드메정찰제 77만원대 특가 성당에서 결혼하는 신부를 위한 성당결혼패키지 45특가도 출시중인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제작의 달인 김라파엘 디자이너의 이웃사랑 실천 재능기부에 많은 예비 신부들의 이목이 집중되고있다.

경기 침체가 장기화되며 스몰웨딩를 찾는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의 변화 양상이 뚜렷하다. 화려함이나 다채로움을 추구하기보다 심플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경향이 강해진 것. 이 같은 인식의 변화는 웨딩업계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웨딩제작 40년에 달하는 경력의 베테랑 웨딩전문가 김 라파엘 대표(라파엘웨딩)는 "길게 이어지는 경제난으로 인해 결혼을 미루거나 아예 포기하는 예비부부들이 많았던 게 사실"이라며 "이렇게 힘든 현실에 라파엘웨딩 77특가 웨딩토탈 패키지가 그 희망이 될수있기를 바란다"고 김라파엘 대표는 전한다.

이번에 선보인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 카페 '스드메 초특가 77 정찰제 이벤트'에서 눈 여겨 볼 만한 부분은 결혼준비부터 예식당일까지 필요한 모든 절차를 압구정동 40년째 명품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웨딩샵에서 업체들끼리 주고받는 중간 마진들을 없애고 원스톱으로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또한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해서 문의하면 서울웨딩홀 예식장 한복 예물 청첩장 신혼여행 등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검색창에 라파엘웨딩 치면 홈페이지 대신 카페를 통해서 ●라파엘웨딩 특가이벤트 77가격과 성당용스드메 45특가의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