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허츠 해외 렌터카, 봄맞이 다양한 요금 할인 행사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05 [15:5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허츠 해외 렌터카, 봄맞이 다양한 요금 할인 행사  ©

[더데일리뉴스] 허츠(Hertz)가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미국, 캐나다 및 유럽지역을 대상으로 최대 20% 추가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차량 예약은 3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이며, 4월 7일까지 차량을 픽업 하면 된다. 최소 렌트 기간은 제한이 없으며 최대 렌트 기간은 14일이다.

또한, 허츠는 4월 30일까지 다양한 전세계 지역별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미국, 캐나다 및 유럽지역은 5일이상 렌트 시 20달러 또는 20유로 할인, 아시아 지역은 4일이상 렌트 시 15달러 할인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차량을 픽업하는 조건으로 제공한다. 호주, 뉴질랜드 지역은 6일이상 렌트시 1일 무료 요금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차량 픽업은 6월 30일까지이다.

허츠의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단, 이번 봄 맞이 특별 프로모션 미국, 캐나다 유럽 최대 20% 할인은 프로모션 쿠폰(PC)번호와 중복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허츠는 유럽 지역에서 차량을 렌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와이파이 단말기 제공 서비스인 허츠 커넥트(Hertz Connect)를 제공하고 있다. 허츠 커넥트는 무제한 4G 와이파이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며, 차량 내부 및 외부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고 최대 5개까지 모바일 기기를 연결할 수 있다. 이용 조건은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에 가입하고, 총 임차 금액이 250유로 이상인 고객에게 제공되며 최대 임차 기간은 27일이다. 

허츠의 2019년 봄맞이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