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로스옥 청담’, ‘투뿔등심’, ‘런치 회식 세트’ 출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19 [15: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로스옥 청담’, ‘투뿔등심’, ‘런치 회식 세트’ 출시   ©

[더데일리뉴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로스구이 전문점 ‘로스옥 청담’과 한식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이 새롭게 부상하는 점심 회식을 위한 ‘런치 회식 세트’를 19일 출시했다.
 
‘로스옥 청담’과 ‘투뿔등심’의 ‘런치 회식 세트’는 다양하게 변화하는 회식 문화에 발맞춰 직장인들이 점심 시간을 이용해 회식을 즐길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었으며, 각 매장의 대표 메뉴와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메뉴를 푸짐하게 준비했다.
 
‘투뿔등심’은 대표 메뉴인 ‘숙성 등심’과 ‘한우 불고기’를 이용한 세트를 마련했다. ‘숙성 등심’과 ‘차돌구이’, ‘육회’, ‘계란찜’, ‘식사’ 메뉴로 구성된 ‘숙성 등심 4인 세트’를 약 21% 할인된 180,000원에 맛볼 수 있으며, ‘한우 불고기’, ‘육회’, ‘계란찜’, ‘식사’ 메뉴로 구성된 ‘한우 불고기 4인 세트’를 16% 할인된 139,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로스옥 청담’은 특유의 감칠맛 가득한 ‘양념 갈비’와 ‘정말 돼지갈비’를 이용한 세트를 구성했다. ‘양념갈비’와 ‘육회 또는 식해제육’, ‘평양냉면’, ‘계란찜’으로 구성된 ‘양념 갈비 4인 세트’를 19% 할인된 149,000원에 즐길 수 있으며, ‘정말 돼지갈비’, ‘육회 또는 식해제육’, ‘평양냉면’, ‘계란찜’으로 구성된 ‘정말 돼지갈비 4인 세트’를 11% 할인된 110,0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로스옥 청담’과 ‘투뿔등심’은 점심 회식 문화를 응원하는 의미로 런치 회식 세트 주문 시, 스페셜 반찬 및 커피를 제공하며, ‘투뿔등심’은 런치 회식 세트 주문 고객에 한하여 소주 또는 맥주를 1병 가격에 무제한 제공한다. (단, 주류 무제한 행사는 5월 19일까지,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
 
SG다인힐 관계자는 "’모든 직장인들이 삶의 균형을 지킬 수 있도록 ‘워라밸(Work and Life Balance)’을 지향하는 회식 문화를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SG다인힐은 항상 고객의 목소리를 귀 기울여 듣는 자세를 유지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