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사회
교육*입시
‘2019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 개최
김지원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0 [15:5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019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 개최  ©

[더데일리뉴스] 교육출판 전문기업 지학사(대표 권준구)가 중·고등 수학 강사들을 대상으로 ‘2019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4월 3일 대전을 시작으로 4월 4일 광주, 4월 9일 대구, 4월 10일 부산에서 진행되며, 이후 5월 14일 경기도 지역과 5월 17일 서울 지역 행사도 앞두고 있다.

‘2019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는 1부, 2부로 진행된다. 1부에서는 강남구청 인터넷 수능방송 고등부 수학 대표강사로 활동 중인 하남고등학교 김대식 교사가 강연자로 나서 2020~2022 대입개편안에 대해 설명하고, 이에 따른 수능 체제의 변화를 꼼꼼하게 분석할 예정이다.

이어서 2부에서는 학습 컨설팅 전문 업체 ACC(Almighty Consulting Center)의 심효진 강사가 차별화된 학습컨설팅의 구체적인 사례들을 소개하고, 그에 따른 학생 관리 및 지도 노하우를 상세히 공개할 예정이다.

지학사 전략마케팅팀 김남우 팀장은 “작년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에 많은 수학 강사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셨던 만큼 올해에도 더욱 유익한 내용들로 찾아뵙고자 했다”고 개최 소감을 전하며 “앞으로도 풍산자와 함께하는 특별한 강의를 비롯하여 다양한 채널을 통해 현장 강사들과 소통하고 관계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전 신청을 원칙으로 하며, 각 지역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일정 확인은 지학사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