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다이치, 카시트 및 아기띠 보상판매 이벤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3/26 [10: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이치, 카시트 및 아기띠 보상판매 이벤트   ©

[더데일리뉴스]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가 아이의 안전함과 편안함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이치는 오는 14일까지 기존에 사용하던 오래되고 불편한 카시트 및 아기띠를 안전하고 편안한 다이치의 제품으로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는 ‘보상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이치 공식쇼핑몰과 GS샵, CJ몰 등 온라인 종합쇼핑몰을 비롯해 60여 개의 전국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진행되며, ‘브이가드 토들러’와 ‘브이가드 주니어’ 제품은 45%, ‘루이 3 in 1 올인원’과 ‘루이 스포츠’는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를 통해 새롭게 구매한 다이치 제품과 기존에 사용하던 카시트 및 아기띠를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 블로그, 육아카페 등을 통해 비교 후기를 남기면 이벤트 인증이 완료된다. 이 중 우수 리뷰어 10명을 선정하여 9만원 상당의 뷰티 디바이스를 증정할 계획이다.

다이치의 인기 카시트 모델 중 하나인 브이가드는 약 12개월부터 12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토들러용과 약 3세부터 12세까지 착용 가능한 주니어용으로 구성됐다. 헤드레스트와 좌석 부분에 프리미엄 내장재인 저탄성 발포우레탄폼을 적용하여 장시간 이동에도 엉덩이 배김이 거의 없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하며, 주행 중 덜컹거림과 머리 부딪힘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컵홀더를 장착할 수 있어 아이들의 물병, 장난감, 간식 등을 보관 가능하며, 선바이저 추가 구매 시 자외선과 외부 위험 물질을 효과적으로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카시트를 만들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작된 아기띠 ‘루이 3 in 1올인원’과 힙시트 캐리어인 ‘루이 스포츠’도 엄마와 아이 모두에게 편안함을 선사한다.

특허 받은 척추 지지대인 △세이프백 시스템은 아기의 척추를 받쳐주는 보형물을 적용해 안정적인 자세 유지는 물론 엄마에게 포근하게 밀착되는 효과로 아기의 편안함과 올바른 척추 성장을 돕는다. 유선형으로 설계된 헤드 서포트인 △커브드 헤드서포트 시스템으로 머리 받침 부위가 뒤로 쉽게 접히지 않아 아기의 목과 머리를 안정적으로 감싸주며 숙면을 취할 수 있게 해준다. 마지막으로, 카시트의 충격흡수 완충제로 사용되는 △특수 고발포 우레탄폼을 힙시트 상단과 허리벨트에 적용해 엄마에게는 편안한 착용감을, 아기에는 뛰어난 쿠션감을 제공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기존에 사용하시던 오래되고 불편한 카시트 및 아기띠를, 안전함은 물론 편안함까지 선사하는 다이치의 제품으로 바꾸실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며 “다이치는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를 위한 육아용품 제작과 개발을 위해 힘쓰며,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계속해서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