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AJ파크, 카모아 앱을 통해 전국 중소렌터카 업체 돕는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04 [10:4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AJ파크, 카모아 앱을 통해 전국 중소렌터카 업체 돕는다   ©

[더데일리뉴스] 주차 관제 전문기업 AJ파크가 전국 렌터카 예약 앱 카모아와 전국 중소렌터카 업체를 위한 주차장 및 주차 관리시스템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AJ파크와 카모아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전국 중소렌터카 사업자에 차고지 운영 노하우 교육 △카모아와 제휴 된 전국 렌트카 업체 차량에 주차할인 제공 △실차고지, 인가형차고지 제공 등의 사업을 공동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우선 AJ파크는 카모아에 입점한 전국 중소렌트카 업체 차량에 대해 일괄 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예를 들어 카모아에서 렌터카를 예약한 고객은 전국 AJ파크 주차장을 할인받아 이용할 수 있다.

AJ파크는 이번 제휴를 통해 주차전문기업 AJ파크와 모빌리티 스타트업 카모아 간의 호혜적인 사업을 할 수 있게 됐다며 카모아에 입점된 전국 100여개의 우수 중소렌트카 업체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주차장과 차고지 운영과 관련된 노하우를 공유하는 등, 차량 공유 시장을 함께 키워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카모아 서비스를 운영하는 (주)팀오투 성장근 이사는 “스타트업이 대기업 또는 중견기업과의 제휴를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카모아는 AJ파크와 제휴를 통해, 우수하지만 노하우가 다소 부족한 전국 중소렌트카 업체가 대기업 렌트카 수준으로 도약하는데 일조하고 싶다. 대기업과 스타트업 간 제휴는 어려운 점이 많은데 AJ파크가 열린 마음으로 사업을 추진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카모아 앱에서 전국 AJ파크 주차할인 서비스는 4월부터 정식 시작될 예정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부천시] 2024년 개별주택가격 열람 및 의견 접수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