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업타운걸 CEO 강희재의 뷰티 팁 소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05 [11:1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미세먼지에 대처하는 업타운걸 CEO 강희재의 뷰티 팁 소개  ©

[더데일리뉴스] 유럽 No.1 클로란(KLORANE)이 쇼핑몰 업타운걸 대표이자 인플루언서인 강희재와 함께한 아쿠아민트 바이럴 영상을 공개했다.
 
1세대 온라인 쇼핑몰 업타운걸의 CEO 강희재는 수십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그들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로 주목받고 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강희재는 제품을 직접 꼼꼼하게 사용하고 진정성 있게 제품의 특징을 소개하는 등 클로란의 아쿠아민트 제품을 통해 자신만의 미세먼지 대처 뷰티 팁을 전했다. 그녀는 얼굴 세정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모든 부분을 구석구석 세정하는 것이 중요하며, 두피 건강과 머릿결 관리를 위해서는 두피부터 깨끗이 케어해야 한다는 점을 강조했다.
 
강희재가 소개한 클로란의 아쿠아민트 라인은 핵심 성분인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대기 오염으로부터 두피 보호는 물론 울트라 프레싱 포뮬라가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며, 민트의 프레쉬한 향으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그녀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는 “정화작용이 뛰어난 식물인 아쿠아민트 성분을 함유해 미세먼지 세정에 뛰어나고 쿨링 효과도 느낄 수 있다”며, “강력한 두피 항산화 효과의 아쿠아민트 두피팩&헤어컨디셔너는 모발의 윤기를 살려주고, 헤어 데오도란트 역할을 하는 아쿠아민트 두피세정미스트는 불쾌한 냄새 제거와 픽싱효과가 있어 모발 스타일링 하는데도 용이하다”고 전했다.
 
SNS 1세대 스타 강희재와 함께한 클로란 아쿠아민트 바이럴 영상은 클로란 SNS 및 공식몰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