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생활상식] 대전 포장이사할때? 필요한건 "24번가" 추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2 [10: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생활상식] 대전 포장이사할때? 필요한건 "24번가" 추천  ©

[더데일리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사를 앞두고 비싼 포장이사비용견적 때문에 고민하고 계신 분들을 위한 반가운 정보 하나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일반 고객분들 혼자서는 비교하기 힘든 포장 이삿짐센터의 이사비용견적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비교해 보고 더욱 저렴한 업체를 선정할 수 있게 도와주는 '24번가' 서비스가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24번가 서비스에 대해 먼저 간략하게 먼저 설명을 드리자면, 포장이사비용견적을 받아보길 원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현재 살고 있는 주소지 지역내 2~ 3개의 이삿짐센터 업체를 소개해 주어 무료로 포장이사 방문견적을 받아보고,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견적과 서비스 제공  내용을 토대로 고객님 스스로가 직접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신개념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업체를 미리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아시겠지만, 본인이 원하는 서비스를 합리적인 포장이사비용견적으로 제공해 주는 이삿짐센터를 찾기란 정말 하늘에 별따기와 같다고 할 수 있죠. 이사가격비교 과정에서 발생하는 불편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24번가'에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 분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포장이사업체추천을 받고 이사가격비교를 진행할 수 있는 이사서비스 제공을 약속드리고 있습니다.
 
현재 24번가 서비스는 대전지역(유성구, 동구, 대덕구, 중구, 서구) 를 포함하여 인근에 위치한 세종시, 공주, 논산, 금산, 영동, 보은, 청주 등의 전국 2500여개의 이사짐센터와 제휴를 맺어 전국적으로 포장이사비용견적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24번가’ 이사서비스 이용 방법 역시도 상당히 간편한데요, 우선 확인하길 원하시는 포장이사 날짜와 출발지, 도착지에 대한 간단한 정보만 입력해 주시면, 24번가와 계약이 되어있는 2,500여개 이삿짐센터에서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이사서비스를 고객에게 직접 제안해 주는 시스템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전국 2,500여개에 달하는 수많은 포장이사업체가 서로 포장이사견적을 확인하고, 타 업체와의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 보다 이사견적비용을 저렴하게 내어주고 고퀄리티의 이사서비스를 제안하기 때문에 소비자 입장에서는 포장이사견적 절감은 물론이고 고품격 이사서비스까지 함께 받아볼 수 있답니다.
 
한가지 더 주목해 보셔야할 점 중 하나는 바로 24번가 업체의 체계적인 이삿짐센터 업체 관리 서비스인데요! 단순히 중개업체 역할만 하는 것이 아니라 20여년동안 이사서비스를 진행해 왔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24번가 서비스에 입점된 이삿짐센터 업체들도 직접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에 이사 전,후에 발생하게 되는 다양한 불편사항 역시도 24번가가 직접 접수를 받아 중개를 도와주고 있기 때문에 직거래로 진행이 되던 기존 이사서비스보다 더욱 높은 수준의 이사서비스를 경험해 보실 수 있답니다.
 
‘24번가’ 서비스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는 포장이사비용견적 서비스에는 원룸이사, 소형이사, 일반 포장이사, 공장이사, 사무실이사, 관광서이사, 관공서이사, 해외이사 등이 있습니다.

고객님이 진행하길 원하시는 대부분의 이사에서 이사가격비교와 이사서비스 비교를 진행해 보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24번가 에서는 고객 분들 모두에게 보다 높은 수준의 이사서비스와 포장이사견적비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이사 후 필요한 입주청소, 이사청소 등의 다양한 청소 서비스도 함께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청소 서비스의 경우 높은 고객만족도를 위해 1일 1팀 한정 직거래로 이루어지고 있다고 하니 더욱 안심해 보실 수 있겠죠?
 
24번가를 통해 포장이사비용견적을 받아보고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 이사가격신청페이지에 이사정보를 입력해 보시면 원하는 일정에 맞춰 포장이사비용견적을 편하게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이사를 앞두고 있으신 분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이사견적비교 서비스 ‘24번가’를 이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135072&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