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26회 스타트업 밋업 ... 대·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협업 매칭 우수 사례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6 [14:5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6회 스타트업 밋업 ... 대·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협업 매칭 우수 사례   ©

[더데일리뉴스] 상상이비즈는 4월 11일 서울창업허브에서 ‘제26회 창업성공네트워크 밋업’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업성공네트워크(이하 창성넷)는 2017년부터 26회째 운영되고 있으며, 액셀러레이터인 상상이비즈가 보육·지원했던 스타트업의 사후관리 프로그램에서 발전되어, 대·중소기업과 스타트업 간의 협업 매칭과, 투자, 유망 기업 발굴, 네트워킹, 멘토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밋업은 60여 명의 (엔젤 투자자, 정부 관계자, 대기업 관계자, 중·소기업 대표, 스타트업 대표, 액셀러레이터)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4개 업체의 IR 발표와 다섯 강사의 강연으로 진행됐다.

IR 발표 기업으로 참석한 파인애플코드(AR 기반 가상 합주 앱)의 박인애 대표는 ‘창성넷 멘토단의 멘토링 덕분에 2019 청년창업사관학교 합격에 큰 힘이 되었다.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라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한 상상이비즈는 신용보증기금, 국민체육진흥공단,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강원창조경제혁신센터, 메인비즈협회 등의 공공기관 및 단체와 협업하는 전문 액셀러레이터이다.

상상이비즈 박순봉 대표는 ‘26회의 행사 진행을 통해 69개 기업, 800명의 누적 참여 인원이 우리의 자산이며 이를 통해 얻어진 인적 물적 자원을 활용해 창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싶다’라며 ‘제27회 창성넷 밋업이 5월9일 목요일 서울창업허브에서 예정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232305&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