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일회용품 NO! 다회용기와 함께하는 4월의 피크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18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일회용품 NO! 다회용기와 함께하는 4월의 피크닉   ©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이니스프리가 오는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다채로운 친환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다.

이번에 진행하는 지구의 날 이벤트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텀블러나 에코백, 손수건 등 친환경 아이템 사용하기 등 일상 속에서 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실천을 권장한다.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은 4월 18일부터 이니스프리 온, 오프라인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보냉 가방 1개와 다회용 접시, 스푼, 포크, 컵 각 2 세트로 구성되어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고 있다.

해시태그 기부 이벤트 또한 같은 날 시작하여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플레이그린 피크닉’을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이니스프리가 “#플레이그린피크닉” 해시태그 1개 당 1천 원을 기부한다. 기부금은 이니스프리 모음재단을 통해 제주 환경 보호를 위해 사용된다. 또한, 태그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기부 이벤트에 동참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을 증정한다.

한편, 4월 20일에는 <지구의 날 이벤트 2탄>을 시작한다.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이니스프리 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6%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니스프리는 이번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와 같이 환경 보호를 위한 다양한 플레이그린(PLAYGREEN)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 포스트 바로가기 ===>
https://m.post.naver.com/viewer/postView.nhn?volumeNo=19279343&memberNo=1206439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