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계족산 맨발축제’에 영상 찍으러 오세요 ...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 연다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5 [13:2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계족산 맨발축제’에 영상 찍으러 오세요 ...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 연다 ©

[더데일리뉴스] 충청권 대표 소주 ‘이제우린’을 만드는 맥키스컴퍼니(회장 조웅래)가 5월 31일(금)까지 계족산황톳길 UCC공모전을 진행한다. 대전방문의 해를 맞이해 대전의 대표명소인 계족산황톳길을 알리고 대전방문을 독려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이제우린, 계족산황톳길로 가자!’로 계족산황톳길에 직접 방문해 촬영한 영상이어야 하며, 계족산황톳길을 맨발로 즐기는 모습과 아름다운 황톳길의 풍경을 1분 이상 3분 내외의 영상으로 담아내면 된다.
개인, 단체(팀)에 상관없이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5월 11일(토)부터 12일(일)까지 열리는 ‘계족산 맨발축제’ 기간에 방문해 촬영하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운 영상을 담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6월 중순 최종 심사 및 결과 발표가 이뤄지며, 7월 초에 시상식이 개최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자는 대상 1팀 300만원, 최우수상 1팀 200만원, 우수상 2팀 각 100만원, 장려상 6팀 각 50만원 등 총 10팀에게 1,0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계족산황톳길 UCC 응모는 맥키스컴퍼니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자세한 공모전 요강도 찾아볼 수 있다.
 
※ 맥키스컴퍼니 : 이을 맥(脈)과 영어 키스(kiss)를 합친 선양의 새 이름으로 사람과 사람 사이를 즐겁게 이어주는 일을 하는 회사라는 의미를 지닌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