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코엑스-디노마드, ‘베리굿즈 2019’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4/29 [10:0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코엑스-디노마드, ‘베리굿즈 2019’ 개최  ©

[더데일리뉴스] 코엑스와 스타트업 온라인 기반 플랫폼 비즈니스사인 디노마드가 공동 주최하는 ‘베리굿즈 2019’가 5월 2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열린다.
 
베리굿즈 2019는 국내 최대 규모의 ‘굿즈(goods)’ 페어로, 작은 스튜디오부터 대형 프랜차이즈 브랜드까지 국내외 400여 브랜드의 굿즈를 선보인다.
 
디자인, 음식, 뷰티, 패션, 음악 등 다양한 분야를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베리굿즈 2019는 아티스트들의 특별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페어마켓’, 각 분야 전문가들의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프로그램’, 국내 최정상 신예 크리에이터들의 독보적인 작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획전시 YCK’로 구분된다.
 
또한 레고 코리아의 팝업 오디토리움 부스를 통해 마블 ‘어벤져스’ 모자이크, 레고 스타워즈 20주년을 기념하는 다양한 캐릭터가 반영된 굿즈 에디션을 볼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페인팅 퍼포먼스와 디제이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펼쳐진다.
 
CJ ENM 예능 및 드라마를 통해 공개된 ‘티빙몰’의 다양한 굿즈 상품,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LICO’의 굿즈, 마블·원피스·디즈니 굿즈 상품을 자체적 생산하는 ‘마나가게’를 만나볼 수 있으며, 대한민국 대표 캐릭터 ‘로보트태권V’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Vcenter’도 선보인다.
 
이어, 페어 현장에는 캐릭터 굿즈 및 디저트를 판매하는 ‘스위트몬스터’가 참여하며, 캐릭터매거진을 발행하는 아이러브캐릭터에서 다양한 굿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 백화점에서는 라이프스타일 플랜트 굿즈를 전시한다.
 
그 밖에도 문구와 팬시류의 굿즈를 판매하는 ‘LINKO’, 3D 피규어와 R/C Car 등을 자체제작 및 판매하는 ‘ANZAKA’, 작곡가 김형석이 운영하는 팝아티스트 기획사 ‘팝앤팝’에서도 팝아티스트들의 작품과 굿즈 및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베리굿즈 2019는 155만명이 운집하는 C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메인 행사인 360° 서울과 동시에 개최되며, 제55회 백상예술대상은 5월 1일 개최 전야를 유명 방송인들의 레드카펫 행사로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서울패션페스티벌, 수제맥주축제, 겟잇뷰티콘 X DIA BEAUTY, 잇더서울 2019 봄, EV 트렌드 코리아 2019 등도 함께 개최될 예정이다.
 
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베리굿즈 2019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