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은 OO이다!’ 빈칸을 채워 문장을 완성하면 푸짐한 선물이 가득!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02 [10:4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이스크림 홈런,  ‘홈런은 OO이다!’ 빈칸을 채워 문장을 완성하면 푸짐한 선물이 가득!  ©

[더데일리뉴스] 초등 1위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만든 아이스크림에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홈런 정회원을 대상으로 역대급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홈런이 준비한 가정의 달 특집 이벤트 <5월이니까 500명에게 행복이 팡팡! 홈런가족 5! 해피데이!>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기념일이 많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숫자 5를 키워드로 기획되었다. 특히, 키워드 5에 맞추어 총 500명에게 선물이 증정되는데, 이는 아이스크림 홈런에서 지금까지 진행되었던 이벤트 중 최다 당첨 인원이다. 가정의 달을 맞아 많은 이들이 당첨의 행운을 누릴 수 있도록 한 것이다.
 
이번 이벤트는 홈런 학습기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홈런은 OO이다!’의 빈칸을 채워 한 문장을 완성하면 응모할 수 있고, 당첨자는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발된다. 이벤트는 5월 2일부터 5월 16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결과는 5월 23일 홈런 학습기에서 발표된다.
 
아이스크림에듀의 이호성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이벤트는 역대 최다 인원에게 선물을 주는 만큼 많은 홈런 회원들이 이벤트에 참여해, 재치 있는 아이디어도 뽐내고, 당첨의 기쁨도 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홈런에서는 이벤트, 설문조사 등 홈런 회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 학습을 위해 홈런 학습기에 접속한 회원들에게 깜짝 선물처럼 이벤트를 선보여, 홈런 학습기를 찾는 또 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스크림에듀가 만든 가정용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은 인터넷 유해환경이 차단된 학습기에서 학교 공부 예·복습, 시험대비, 숙제 해결, 학습 전과 등 학교 공부에 필요한 전 학년 콘텐츠를 제공하며, 하루 900만 건씩 생성되는 학습데이터를 분석하여 학생 수준에 맞는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그뿐만 아니라 인성, 문화, 예술, 코딩, 실감형 콘텐츠 등 교과 밖 콘텐츠도 다양하게 제공해 아이들이 스스로 미래 경쟁력을 갖추도록 하는 효과적인 학습 프로그램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