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아라봄렌트카,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오토리스 상품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4 [17: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라봄렌트카, 초기비용 없는 장기렌터카·오토리스 상품 출시  ©

[더데일리뉴스] ‘아라봄렌트카’가 초기비용 전혀 없이 신차를 이용하는 방법으로 보증금 없는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무보증 프로모션 상품은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두 상품 모두 국산, 수입차 전 차종 이용이 가능하다. 또 여러가지 조건에 따라 그 비용이 달라지기 때문에 전문가를 통한 맞춤 컨설팅이 필요하다.

장기렌트카를 취급하는 업체가 늘어남에 따라 장기렌트카 가격을 꼼꼼하게 비교해 보는 소비자의 센스가 무엇보다 중요하다. 본인의 신용도나 이용하고자 하는 차량의 모델에 따라 렌터카 회사별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의 조건이 모두 다르며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장기렌트카는 일반 신차 구매의 소유와 다른 임대방식이기 때문에 부채나 자동차보험 할증이 없는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존재한다. 가장 큰 단점이라고 볼 수 있는 것은 장기렌트카의 번호판이다. 일반 신차할부, 오토리스와 달리 장기렌트카는 일반 렌터카와 동일한 호나 하 번호판을 사용한다. 반면 장기렌트카는 신차할부, 중고차 할부 및 리스 등 기존 자동차구매 방식과 비교해 초기비용 부담이 덜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5월 무보증 특가를 진행하고 있으며, 행사 대상 차량으로는 펠리세이드, 그랜저, 싼타페, 제네시스 G90, 아반떼, 카니발 , 쏘렌토, 스포티지, 제네시스 G80, 모닝, 티볼리, 스타렛스 등이 있다. ‘친환경 특가차량’으로는 K7 하이브리드, 그랜저 하이브리드, 니로, ES300h 등이 있다.

아라봄렌트카는 장기렌트카는 특히 개인과 법인사업자에게 합리적인 경제성과 효율성 높은 상품이므로 프로모션 할인 상품을 통해 많은 고객들이 그 차이를 확인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신차장기렌트 프로모션 할인 맞춤견적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라봄렌트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