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대광어를 잡아라!” ... ‘대광어 배낚시대회’ 개최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17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대광어를 잡아라!” ... ‘대광어 배낚시대회’ 개최  ©

[더데일리뉴스] 전국배낚시 예약플랫폼 마도로스(대표 조맹섭)는 전국 낚시인을 대상으로 제1회 마도로스 낚시대회 ‘대광어를 잡아라!’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마도로스가 주최하고 마도로스옹진, 마도로스보령이 주관하는 이번 낚시대회는 5월 23일부터 6월 23일까지 1차(5월 23일~6월 6일), 2차(6월 7일~6월 23일)로 나뉘어 한달동안 충남 보령 오천항과 인천 영흥도 진두 선착장에서 열린다.

참가자들은 마도로스 직영 선박 박찬호, 계좌번호, 마도로스 2호, 카진호, 잭팟호 총 5대에 나눠 탑승한 뒤 서해 바다로 나가 대광어 낚시대회에 참여하게 된다.

대회 참가비는 10만원이며 선비와 중식이 포함되어 있으며, 대상 어종은 광어로 낚시 방법은 제한이 없다.

대회 수상자에게는 회차별로 1등 100만원(1인), 2등 50만원(2인), 3등 무료 승선권(3인)을 지급한다.

낚시 예능 TV 프로그램 ‘도시어부’, ‘전설의 빅피쉬’의 영향으로 낚시의 인기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전국의 배낚시 예약 플랫폼 마도로스는 2018년에 전년대비 200% 가량 성장했으며 올해 1~4월 거래액은 작년 동기 대비 40% 가량 증가했다.

마도로스의 조맹섭 대표는 “올해 아웃도어 업체들이 꼽은 키워드가 ‘낚시’인 것을 보면 과거 중장년층들의 전유물이었던 낚시가 최근엔 20~30대 젊은 직장인과 가족형 레저 문화로 확산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며 “낚시인들을 위해 처음으로 낚시대회를 기획했으며, 이번 대회를 시작으로 낚시인들을 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참가 접수는 마도로스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접수 가능하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