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 여름, 지금 바로 필요한 건? 샌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2 [10:5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계절 여름, 지금 바로 필요한 건? 샌들!  ©

[더데일리뉴스] 따스한 봄바람이 언제 불었냐는 듯 5월부터 이른 여름 날씨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일찍부터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더욱 즐겁고 편안한 야외 활동을 위해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에서 2019 S/S 시즌 샌들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 24시간 신어도 끄떡없는 엠무크 인솔 쿠션

이번 시즌 엠무크는 다양한 디자인의 샌들을 선보였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골드링으로 세련된 무드를 가미한 샌들부터 글로시한 소재가 믹스된 논슬립 샌들, 스터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트렌디한 디자인의 샌들까지 폭 넓은 구성의 제품군을 완성했다.
 
엠무크 샌들 컬렉션에서 가장 눈여겨볼 점은 바로 라텍스 쿠션감이다. 폭신한 중창을 사용하여 장시간 야외 활동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완벽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더욱이 내구성이 강해 오랜 기간 착용하기 좋은 엠무크 제품은 팬츠, 스커트를 가리지 않고 어느 룩에도 잘 어울려 올 여름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 여행지부터 오피스룩까지 활용 가능한 만능 무크 샌들

무크에서는 이번 시즌 트렌디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춰 뉴 샌들 컬렉션을 선보였다. 세련된 블랙컬러에 고급스러운 골드 라인으로 디테일을 살린 스트랩 샌들은 포멀한 정장을 비롯해 드레시한 스커트나 원피스에도 어울려 오피스룩은 물론 휴가지에서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손색없다.
 
작년부터 이어져 온 어글리 슈즈 열풍 속에 등장한 무크 어글리 샌들에도 주목할만하다. 투박한 디자인을 특징으로 하는 어글리 슈즈의 기본 틀은 가지고 있으면서, 스포티한 쉐입에 테두리 컬러로 포인트를 살려 무크만의 감각을 더했다.
 
모델 정상훈과 함께한 화보에서 공개된 무크 남성 샌들 역시 오래 걸어도 무리 없는 쿠션감과 편안한 착화감에 중점을 두었으며, 심플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연령대 구분 없이 베스트 아이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여름철 캐주얼하면서도 포멀하게 착용할 수 있는 남성 뮬 스니커즈 또한 스타일리시한 썸머룩을 완성케 한다.
 
무크의 마케팅 담당자는 “올 시즌 샌들 컬렉션이 베이직한 디자인부터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어글리 샌들까지 다채로운 구성으로 선보여지는 만큼 많은 분들이 무크 샌들을 활용해 편안한 야외 활동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 제공: 무크(mook) >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