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2XU(투타임즈유), 공식 후원 ‘2019 2XU 화천 DMZ랠리’ 성료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2 [12: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2XU(투타임즈유), 공식 후원 ‘2019 2XU 화천 DMZ랠리’ 성료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컴프레션 스포츠웨어 브랜드 ‘2XU(투타임즈유)’가 후원사로 나선 2019 2XU 화천 DMZ 랠리가 5천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지난 19일 화천읍 시가지와 총연장 73km의 DMZ 명품 코스에서 열린 ‘2019 2XU 화천 DMZ 랠리’는 마스터즈 대회 중 최대 규모인 5천여 명의 참가자들이 출전하여 승부를 겨뤘다. 특히, 올해는 HDR 통합 챔피언 부문이 신설되어 남녀 사이클, 남녀 MTB 부문에서 연령대와 관계없이 최고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를 선정했다. 이 4개 부문에서 1위를 한 참가자에게는 2XU 트로피 저지와 상품권이 제공됐다.
 
이외에도, 출발지와 골인지인 화천생활체육공원 주경기장에는 후원사로 참여한 2XU의 브랜드 부스가 마련되었다. 부스에는 사이클 저지와 SS 시즌 신제품, 출시 예정인 FW 신제품이 전시되어 현장에 있는 많은 참가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XU 박지훈 본부장은 “마스터즈 대회 중 최대 규모의 대회에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스포츠대회 후원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혁신적인 제품 개발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XU는 올해 상반기 총 11개 신규 매장 개점을 목표로 인천 부평아이즈빌점, 경기 죽전아울렛점, 포항 중앙점, 대구 성서점, 대전 은행점을 오픈한 데 이어 충남 서산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