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아이디어를 광고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3 [11: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아모레퍼시픽, 고객의 아이디어를 광고로?   ©

[더데일리뉴스] ㈜아모레퍼시픽은 재미있고, 참신한 영상 컨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을 시행한다.

이번 영상 공모전은 신개념 스킨케어 카테고리인 #아이스뷰티 제품의 6월 출시와 함께 진행되는 것으로, 주요 타겟 고객인 밀레니얼 고객들의 여름철 피부고민을 직접 듣고자 하는 취지로 기획되었다.

공모전 테마는 ‘여름철 공감할 수 있는 피부고민’이다. 누구나 한번쯤 겪었던 유분 증가, 모공 확대, 피부 온도 상승 등의 여름철 피부 고민을 참신하게 표현한 아이디어 영상을 10초 이내로 구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접수는 5월 20일부터 오는 6월 17일까지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응모 자격 및 대상은 국내 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과 대학원생으로 개인 또는 3인 이하 팀을 구성하면 누구나 가능하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소개는 이달 31일 아모레퍼시픽 본사 설명회를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출품된 응모작은 심사를 거쳐 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수상자는 상금과 함께 해당 영상이 #아이스뷰티의 공식 디지털 광고 영상으로 활용되는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영상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스뷰티 영상 공모전 담당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여름철 피부고민을 재미있고 참신한 방법으로 듣길 기대한다며, 마케터가 상상하지 못한 참가자들의 다양하고 재미있는 아이디어를 통해 #아이스뷰티를 적극 알릴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