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썬더버드, ‘내추럴 와인’ 주문하면 ‘클린 타파스’ 쏜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4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썬더버드, ‘내추럴 와인’ 주문하면 ‘클린 타파스’ 쏜다!  ©

[더데일리뉴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트렌디 건강식 레스토랑 '썬더버드(SUN THE BUD)'가 고객 감사 이벤트로 내추럴 와인 주문 시 ‘클린 타파스(tapas)’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썬더버드’는 고객의 건강 라이프를 위해 만든 신개념 건강식 레스토랑으로, 건강한 식자재로 만든 메뉴와 유기농 포도를 사용해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전통방식대로 발효시켜 만든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판매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내추럴 와인 1병을 주문하면 ‘클린 타파스’ 3종을 제공하는 행사이다. 제공하는 ‘클린 타파스’는 별도 판매하지 않는 메뉴로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 볼 수 있으며, 매일 공수하는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그 날의 재료에 따라 메뉴가 달라진다. (본 이벤트는 상시 진행, 자세한 사항은 매장 문의)
 
SG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 달라지며 판매하지 않는 메뉴로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제공하는 메뉴는 언제나 제일 신선한 재료를 선별해 셰프가 조리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썬더버드는 건강한 라이프를 추구하며 고객들이 음주 문화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메뉴를 연구하겠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