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오직 단 하루, ‘다이치데이’ 패밀리세일 실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4 [11: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오직 단 하루, ‘다이치데이’ 패밀리세일 실시! ©

[더데일리뉴스]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DAIICHI)가 오는 27일 ‘다이치데이’를 맞아 대규모 패밀리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이치데이는 브랜드 명칭의 음운에서 유래된 '다(다섯, 5), 이(2), 치(칠, 7)'의 발음에서 착안하여 만든 기념일로 일년에 오직 단 하루, 다이치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날이다. 7회째를 맞이한 올해 다이치데이 기념 행사는 27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며 다이치의 인기 제품을 최대62%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다이치데이는 다이치 공식쇼핑몰과GS샵, 롯데닷컴, 롯데아이몰 등 종합쇼핑몰에서 진행된다. 특히 다이치 공식쇼핑몰에서는 다자녀를 위한 쌍둥이 패키지를 비롯해 카시트와 아기띠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동시에 구매할 수 있는 카시트+아기띠 패키지 등 실속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회전형 카시트인 ‘원픽스360’과 확장형 카시트인 ‘브이가드 토들러’, ‘브이가드 주니어’를 비롯해 ‘디가드토들러’, ‘디가드 주니어’, ‘퍼스트세븐 플러스’ 등 다이치의 베스트 인기 제품들을 마련했다. 이와 더불어 다이치의 스테디 셀러 제품인 듀웰을 업그레이드하여 최근 출시한 듀웰S까지 다양한 제품을 최대 62% 할인 판매한다. 뿐만 아니라 이번 다이치데이에는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3in1 올인원 아기띠 ‘루이’와, 힙시트캐리어인 ‘루이 스포츠’도 59%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한 제품에 따라 선바이저, 후방거울, 킥매트, 쿨시트, 어깨 침받이, 슬리핑 후드 등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다이치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올해 다이치데이에는 더욱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다이치 공식 쇼핑몰 신규 회원 가입 시 에어매쉬 소재로 제작돼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하는 ‘영유아 쿨시트’를5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검색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이버에 ‘다이치데이’를 검색한 후 다이치 공식 쇼핑몰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다이치데이와 관련된 퀴즈를 풀기만 하면 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CU편의점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다. △‘브이가드 토들러’와 ‘브이가드 주니어’ 구매 고객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품평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품평 작성 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전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육아카페에 우수 후기를 남긴 5명을 선정하여 갈바닉 워터필링기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6월 중 출시 예정인 유모차 제품 체험 예약 이벤트도 실시한다.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단 1천원에 체험 예약을 신청하면 당첨자에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유모차를 체험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풋머프, 이너시트, 모기장 등 전용 액세서리도 추가 제공되며, 당첨자는 리뷰 미션을 수행하면 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다이치를 사랑해주시는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할인은 물론 사은품 증정 및 이벤트까지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올해는 다이치의 대표 인기 카시트 제품은 물론 아기띠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