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감각적인 주방 라이프스타일 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5/29 [12:08]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합리적인 소비자를 위한 감각적인 주방 라이프스타일 제시   ©

[더데일리뉴스] 글로벌 주방용품 리더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아메리칸 헤리티지 브랜드 파이렉스(Pyrex)와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OXO)가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마켓 ‘올리브마켓’ 에 참가,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올리브마켓은 합리적인 취향 소비를 위해 라이프스타일 전문 채널 ‘올리브’와 CJ오쇼핑이 엄선한 식품&리빙 브랜드를 선보이는 행사이다. 이번 행사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지하 1층, 지상 4·10·11층에서 진행되며 큐레이팅을 통해 선별된 다양한 식품&리빙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오는 6월 2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코렐 브랜드 코리아는 파이렉스와 주방용품 브랜드 옥소의 전 제품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획을 마련했다. 파이렉스의 히트 아이템 중 하나인 콘플라워 계량컵부터 스마트한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의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옥소의 대표상품인 필러, 스파이럴라이저 등 스마트한 조리도구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인기 상품인 파이렉스의 레트로 패턴 내열유리 저장용기들을 일반 매장보다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며, 옥소의 조리도구들도 할인 구매가 가능하다. 올리브마켓을 통해 7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파이렉스의 레트로 인기 패턴인 럭키 인 러브(LUCKY IN LOVE) 패턴이 활용된 에코백을 증정한다. (한정 수량)

또, 현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오프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서도 파이렉스와 옥소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옥소 제품들은 CJ몰 모바일 생방송 ‘쇼크라이브’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CJ몰 올리브마켓 기획전 내에서 옥소와 파이렉스 제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코렐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최고의 큐레이팅 마켓인 올리브마켓 참여를 통해 고객들을 다양한 곳에서 만날 기회를 얻게 되었다”며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고 있으며, 더 자주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홈파티, 홈카페 등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못지 않은 메뉴를 즐기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에 부합하는 스마트한 성능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다양한 주방용품 브랜드 라인업을 통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주방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코렐 브랜드 코리아는 파이렉스, 옥소 등의 유통 채널을 강화하고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