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 개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7 [10:0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전략 세미나 개최  ©

[더데일리뉴스] 세미나허브는 7월 10일(수)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 대회의실에서 ‘인공지능 기반 차세대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 전략 세미나’를 개최한다.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앞두고 인공지능(AI)을 기반으로 한 업무 자동화 솔루션을 도입하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 시장조사기관 가트너(Gartner)의 2019 CIO 서베이(2019 CIO Survey) 결과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인공지능(AI)을 도입한 기업의 수는 4년간 270% 증가했다. 또한 올해 1조9010억달러 규모인 글로벌 인공지능 시장이 2022년까지 매년 두 자릿수 성장률을 기록하며 3조9230억달러 규모에 이를 것으로 전망했다.

세미나허브는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한 신기술이 크게 발전하면서 기업들이 관련 기술 구현에 더 큰 의지를 보여 이러한 대대적인 성장이 이루어진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이번 세미나에는 LG CNS, 마이크로소프트 등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기업 전문가가 참여해 최근 컨택센터 트랜드와 주요 이슈를 살펴보고 컨택센터 구축 방안을 위한 실제 모델, 사업 사례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오전에는 △AI 스마트 컨택센터 도입 및 구현전략 △AI 음성 어시스턴트 기반 커넥티드 솔루션과 고객경험 △마이크로소프트의 AI 컨택센터 솔루션 및 구현전략 △AI가 만드는 컨택센터와 고객 경험 사례 및 미래에 관해 발표한다.

오후에는 △AI 챗봇 도입한 비대면 고객상담 채널 사례 △인공지능 화자인증으로 인한 컨택센터의 미래 △차세대 고객경험 혁신을 위한 인공지능 컨택센터 플랫폼 △AI 감성지능 기술 및 사업 사례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세미나허브는 세미나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참가자를 대상으로 6월 24일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조기등록을 접수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