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허츠 렌터카, 미국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할인 프로모션 실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6/17 [11:3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허츠 렌터카, 미국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할인 프로모션 실시   ©

[더데일리뉴스]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 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차량 등급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만 6일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만 5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 차량 픽업은 9월 30일까지로 여름 휴가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또한, 유럽 지역에서는 6월 30일까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행사와 호주, 뉴질랜드에서는 8월 31일까지 만 4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허츠의 다양한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타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 적용된다.

허츠 코리아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기간에 보다 경제적인 해외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하여 카운터 방문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