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버려지는 맥주박의 가치 있는 변신 ...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출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08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버려지는 맥주박의 가치 있는 변신 ...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출시    ©

[더데일리뉴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버려지는 맥주박에서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두피와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을 출시한다.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은 청정 제주를 위한 이니스프리의 두 번째 업사이클링 뷰티 프로젝트다. 버려지는 자원에 새로운 가치를 발견해 뷰티 원료로 재탄생시키려는 이니스프리의 노력은 작년 9월, 버려지는 커피박 추출물을 활용한 ‘커피 업사이클링 라인’을 선보이며 시작됐다.

커피 전문점 앤트러사이트와의 협업에 이어 올해에는 제주의 환경 이슈를 공감하는 기업인 제주맥주와 만나 맥주를 만들고 남은 보리, 밀 등의 부산물을 공급받아 원료로 사용했다. 두피와 바디의 노폐물,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맥주박 추출물이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으로 재탄생 되었다.

맥주효모, 맥주박 추출물이 함유된 비어 버블이 두피 스케일링을 도와 두피 모공을 막고 있는 노폐물과 기름을 제거해주는 ▲제주맥주 샴푸와 아미노산이 풍부한 비어 콤플렉스로 모발 사이에 영양을 채워주는▲제주맥주 컨디셔너는 약산성 처방으로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감귤피 스크럽과 비어 버블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제거하고,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제주맥주 스크럽 워시, 감귤피 오일이 블랜딩 되어 입욕 내내 편안한 향기와 고보습 케어가 가능한 입욕제 ▲제주맥주 스파 워터도 함께 선보인다.

많이 마시는 만큼 쉽게 버려지던 맥주박이 스페셜 한 헤어,바디 케어 아이템으로 환골탈태한 ‘이니스프리 X 제주맥주 업사이클링 라인’ 4종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