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
서울*수도권
고양시 신원도서관, ‘글쓰기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운영
12~13세 대상, 글쓰기를 통한 사고력 및 창의력 향상 프로그램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10 [12:0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고양시 신원도서관은 8월 2일부터 23일까지 매주 금요일(10:00~11:30) 총 4회에 걸쳐 ‘글쓰기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12~13세 어린이 20명을 대상으로 숭례문학당 김수환 강사가 진행하며 별도의 참가비나 재료비는 없다.

이번 글쓰기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생각하는 힘의 중요성을 알려주고 생각하는 힘의 바탕을 만들어 주고자 기획됐다. 글쓰기를 통해 사고하는 과정을 거쳐 논리적으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연습도 함께 한다.

‘글쓰기로 나를 찾아 떠나는 여행’ 프로그램은 글쓰기의 두려움 떨쳐내기, 나를 알아가는 글쓰기의 즐거움 느끼기 등 글쓰기의 첫 걸음부터 시작해 별점 글쓰기, 오감 글쓰기 등 다양한 방식의 글쓰기 수업 진행을 통해 나와 내 주위를 돌아보고 이해하며 사고력 및 창의력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이다.

참여 신청은 고양시 도서관 홈페이지(www.goyanglib.or.kr)에서 7월 18일(목) 10시부터 가능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원도서관(☎031-8075-9335)으로 문의하거나 고양시도서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