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패션*뷰티
클로란,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 진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25 [10:2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클로란, 올리브영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 진행  ©

[더데일리뉴스] 유럽 No.1 클로란(KLORANE)이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무더운 여름철 두피와 모발 관리를 위한 ‘클로란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로란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드라이 샴푸를 사용해 간단한 헤어 스타일링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행사다. 특히, 바쁜 일상 속 헤어 스타일링을 손쉽게 2분만에 연출할 수 있는 클로란 드라이 샴푸의 간단한 사용법 컨설팅뿐만 아니라 클로란 전문 헤어 카운셀러의 모발 상태에 따른 맞춤형 트리트먼트 서비스도 제공된다.
 
행사에서 직접 시연해볼 수 있는 클로란 드라이 샴푸는 다음과 같이 2종으로 구성 됐다. 네틀 성분이 함유돼 과잉 분비된 피지와 유분기를 흡착하는 효과가 48시간 동안 유지되는 ‘네틀 노세범 드라이샴푸’는 모발이 쉽게 기름지는 지성 두피를 가진 이들이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또한 귀리 성분을 함유한 ‘오트밀크 퀵&UP 드라이샴푸’는 볼품없이 축 처지는 모발의 볼륨을 살려주고, 모발 텍스처를 한올 한올 섬세하게 연출해준다. 두 제품 모두 아침에 연출한 헤어스타일을 오래도록 유지해주고, 특히, 바쁜 일상 속에서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2분만에 연출할 수 있어 편리하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5일~26일 2일 간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올리브영 강남 본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참여한 고객에게 모근 강화에 도움을 주는 퀴닌 모근 강화 5일 체험 키트(샴푸 25ml*2매 & 컨디셔너 10ml*5매)가 증정된다. 또한, 행사 당일 클로란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민감성 두피 진정 샴푸인 ‘피오니 샴푸’ 100ml를 추가 제공한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헤어 스타일링에 한껏 힘을 줘도 축 처질 뿐만 아니라 두피와 모발 관리도 어렵다”며, “이번 클로란 ‘드라이샴푸 헤어바 이벤트’를 통해 두피 유분은 잡고 헤어 볼륨을 살려줘 손쉽게 헤어 스타일링을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