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하림 닭가슴살 먹고 밤새 한강 걸어요!”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26 [11: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하림 닭가슴살 먹고 밤새 한강 걸어요!”  ©

[더데일리뉴스]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7일 서울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시작되는 ‘2019 한강나이트워크 42K’에 참여해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연다. 한여름 주말, 한강을 걸으러 나온 사람들에게 건강식을 대표하는 신선한 닭가슴살 요리를 맛보게 할 계획인 것.
 
‘한강나이트워크 42K’는 국내 유일의 밤샘 한강 걷기 행사다. 올해 1만 명이 참가하는 이 행사에서 하림은 1000인분의 닭가슴살을 현장에서 직접 요리해 제공할 예정이다. 시식에 활용되는 하림 IFF 치킨 스테이크는 익히기만 하면 바로 먹을 수 있도록 시즈닝한 닭가슴살을 개별 급속 동결시킨 제품이다. 간단하게 스테이크나 샐러드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하림의 무료 시식회는 ‘한강나이트워크 42K’ 행사가 27일 오후에 시작해 28일 새벽에 끝나는 점을 감안해 27일 오후 4시부터 28일 새벽 4시까지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시식회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준비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찾는 소비자들과 직접 만나기 위해 한강에서 대규모 무료 시식회를 준비했다”며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시식회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참여해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도 맛보고 한강도 걸으며 건강한 여름 나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