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결혼*육아
육아 노하우 총집합…베페, ‘브랜드클래스’ 연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7/31 [09:4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육아 노하우 총집합…베페, ‘브랜드클래스’ 연다  ©

[더데일리뉴스]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박람회 주최사 ㈜베페가 오는 8월 15일~18일에 열리는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육아에 서툰 초보 부모들을 위해 참가기업들의 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무료 강좌 ‘브랜드클래스’를 개최한다.
 
브랜드클래스는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는 육아 브랜드에서 직접 준비하는 특별 강좌다. 지난 6월 주부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설문조사 결과를 반영해 강좌를 구성했다. 각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노하우를 기반으로 출산준비부터 이유식 만들기, 치아 관리, 산후우울증 극복 방법 등 임신·출산·육아와 관련된 실용적이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베페 홈페이지에 게재된 브랜드클래스 참가 신청 페이지에서 일정표에 따라 듣고 싶은 브랜드의 강좌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클래스 신청 시기와 방법은 각 브랜드마다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베페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브랜드클래스는 총 7개 기업이 참여해 8개 강좌로 구성 됐으며 제36회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 중 주말 2일(8/17-18) 동안 코엑스 B홀 내에서 진행된다. 제대혈 은행부터 심리상담센터까지 다양한 브랜드들이 참여해 관심사에 따라 선택해서 들을 수 있다.
 
8/17(토)에는 ▲메디포스트의 ‘셀트리 제대혈은행이 알려주는 출산준비의 모든 것’, ▲수산씨엠씨의 ‘신생아 감염사고 방지 및 관리 방안’, ▲한국벡스팜제약의 ‘아기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똑똑하게 고르기’,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의 ‘그림으로 우리 아이 마음 읽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8/18(일)에는 ▲유한회사 미소의 ’아이의 잠재능력을 끌어내는 부모들의 남다른 시간 관리법’, ▲화진네츄럴의 ’안전하고 건강하게 이유식 만들기’, ▲조르단코리아의 ‘우리 아이 구강 토탈 솔루션’,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의 ‘산후우울증 어떻게 극복해야 할까요?’가 진행된다.
 
베페 관계자는 “주최사가 아닌 참가 기업들이 직접 각 클래스를 구성해 운영한다는 점에서 베페를 찾은 관람객들은 좀더 전문적이고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참가 기업들은 소비자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할 수 있어 의미가 있는 시간이 될거라 생각한다”며, “육아에 고민이 있거나 관심이 있는 부모라면 브랜드클래스를 신청해 유익한 육아 정보를 얻고 베페에서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