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울산포장이사짐센타를 알아보신다면 24번가에서 현명한 이사준비하세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5 [07:2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울산포장이사짐센타를 알아보신다면 24번가에서 현명한 이사준비하세요   ©

[더데일리뉴스] 오늘 소개할 ‘24번가’는 이사짐센타비교견적 사이트로써 내가 필요한 정보만 골라서 정보를 캐치할수있는곳입니다. 포장이사할 때  가장 많이들 궁금해하는 질문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

Q. 포장이사, 일반이사, 반포장이사의 차이점이 뭘까요?

A. 포장이사는 이삿짐포장부터 정리까지 모두 도와드리는 서비스로 침대 매트리스 포장운반, 가구, 가전의 포장과 운반 , 냉장고 안 정리 및 포장  그 외의 모든 물건을 이사업체에서 포장을 해 준 후 운반을 해주고 이 후 정리까지 이사업체에서 하는 걸 포장이사라고 해요. 당연히 반포장이사나 일반이사보다 비용은 비싸구요. 많은 짐을 이사하셔야 하는 분들에게 어울리는 이사방법이에요. 일반이사는 출발지 포장도 고객님이 하셔야 하구요. 도착지에서 짐 푸는 것도 고객님이 하셔야 해요. 박스도 고객님께서 알아서 구하셔야 하시구요. 

이사업체에서는  고객님께서 포장하신 짐을 이삿짐차에 실어 운반하신 후 도착지에서 큰 짐정도만 배치해 주십니다. 본인이 모든 물품을 포장해야 하기 때문에 포장된 물품이나 깨지거나, 흠집이 나도 손해배상을 받을 수 없으며 많은 시간과 노동이 필요하죠.

포장이사의 가격이 부담되신다면 일반이사는 이사 금액을 낮춰주는 알뜰이사서비스입니다. 반포장이사는  출발지에서는 이사업체에서 모든 포장을 해드리고 운반을 해드립니다. 여기까지는 포장이사랑 똑같아요. 하지만 도착하고 나서의 정리는 고객님 몫이에요.

처음 이삿짐을 쌀때 이사업체의 이사박스를 이용해서 쌌기 때문에 정리를 몇 일까지 할지 업체를 상의하시고 그날까지 정리를 다 한 후 이사박스는 업체에 돌려 주셔야 해서 번거로움은 있죠. 그래도 어차피 정리는 내손으로 하는게 낫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이 이용을 하시죠.

Q. 이사는 보통 언제쯤 알아보는게 좋을까?

A. 아마 이사를 고민하는분들이 가장 많이 고민하는것들중에 하나일껍니다 보통 추천해드리는건 이사가기 한달전쯤에 알아보시는걸 권장해드립니다.한달전부터 여러군데 업체를 통해 견적을 확인해보고 이사업체를 예약하셔야 무리없이 이사가 가능합니다.

Q. 장거리 , 타지역으로의 이사할때 주의사항은 어떤게 있을까?

A. 같은 지역으로 이사가는게 아니라 타지역으로 이사갈때 알아보셔야할점은 수도권에서 지방으로 이사를 가거나 반대로 지방에서 수도권으로 이사를 갈때 이삿짐과 함께 동승이 안되는경우도 많다보니까 업체를 알아볼때 신중하게 알아봐야합니다. 이사날짜에 임박해서 알아보다보면 퀄리티가 낮은 이사업체에서 진행해서 물품 파손이나 훼손으로 난항을 겪으신분들이 종종 있습니다.

Q. 포장이사비용을 저렴하게 할수 있는 방법은 어떤게 있을까?

A. 포장이사비용을 저렴하게 할수 있는 방법은 손없는날, 월말을 피하여 평일에 이삿날을 잡도록 하고  포장이사견적비교 사이트를 이용하여 2~3군데 이사업체로부터 비용상담을 받고 최소 한달전에 이사업체 선정을 완료하면 이사비용 절감에 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24번가’에서는 울산, 부산, 경주 , 밀양, 양산, 포항등의 경상권전역을 포함하여 전국에 약 2500여개가 넘는  포장이사센터가 입점중인데 이사 건수가 얼마나 많은지,고객의  만족도는 어떤지,서비스가 우수한지 등 24번가만의 철저한 필터링 시스템으로 기준이 통과된 업체만 등록이 되어있다고합니다.


24번가에서 최적화된 이사전문업체를 소개받을 수 있는데 이사를 해야할 날짜와 출발지,도착지 간단한 정보만 있으면 규모가 큰 공장이사,사무실이사,해외이사, 보관이사 등도  24번가에서 경력있는 이사전문업체들로 통해서 편하게 이사도 가능합니다.

여러 이사업체가 한군데에 정보가 다 모아져 있어서 이사전문업체간에 경쟁이 일어나다보니까 고객의 입장에서는 서비스는 높고 저렴한 가격에 이사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24번가”에서 이사업체들을 선별할수있고 이사부터 청소까지 고퀄리티로 이사를 준비할수있습니다.

편리하게 맞춤으로 이사서비스를 안내받을 수 있다고하니 이사를 준비하시는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울산포장이사 #울산이사 #울산이사짐센타 #포장이사준비 #이사짐센타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