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인천이삿짐센터가격비교 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09 [17: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인천이삿짐센터가격비교 할 때 알아두면 좋은 정보 ©

[더데일리뉴스] 대부분 1~2년, 혹은 10년 이내로 한 집에서 거주를 하다 이사를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한 집에서 생활을 하면서 늘어난 짐들 때문에 이사를 하기가 쉽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포장이사를 선택하게 됩니다.

혼자서 쉽게 들기 어려운 가구들부터 집에 있는 짐들을 깔끔하게 포장해주고, 청소까지 해주기 때문에 포장이사를 통해 이사를 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사를 할때마다 전문가의 손길이 필요하기 때문에 이삿짐센터는 없어서는 안될 소중한 존재이기도 합니다. 꼭 필요한 업체인 만큼 이를 악용하려는 업체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합리적으로 이사를 하기 위해 신중하게 포장이사업체를 선택할 때 주의해야할 사항들에 대해 알아보려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삿짐센터를 선택하기 위해 온라인으로 비교견적으로 알아보는 경우가 드뭅니다. 일반적으로는 업체에서 제공해 주는 견적이 최소한의 금액이라고 생각을 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는 경우도 많습니다.

같은 조건의 견적으로 내주지만 각 업체의 이용 금액도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좀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포장이사를 하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정보화시대에 맞춰 이사업체내에서도 다양한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건 바로 이사견적비교 시스템입니다. 그 중 '24번가'는 가장 인지도가 높으며, 제휴된 이사 업체가 2천5백여곳넘는 곳으로서 포장이사를 많이 이용해 본 적 없는 사람들에게도 각망받고 있는 이사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4번가'는 수십여년간의 이사 노하우를 바탕으로 전국의 최대 규모 역경매 시스템을 갖췄습니다. 그래서 수백만개 이상의 이사접수현황을 볼 수 있어 포장이사를 원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사이트로 거듭났습니다.

죽어가는 이사업체에게 생명의 불씨를 되살려주는 것은 물론 일거리가 없는 이삿짐센터업체에 일거리를 조달해줬습니다. 더불어 고객들에게는 거품빠진 금액의 이사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만들어 win-win 시스템을 갖췄다 해석할 수 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인지도 높은 이사견적 비교 플랫폼이기도 하며 이사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무료로 '24번가'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를 원하는 소비자는 간단하게 이사정보를 입력하면 2~3군데의 이사업체는 전화상담이나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이것은 역경매 시스템이며, 이사업체들간의 자연스러운 가격경쟁 유도를 할 수 있게 만들어 고객의 입장에서는 많은 업체들의 투명한 비용을 통한 포장이사를 할 수 있게 되는겁니다.


이사를 하기 전 가장 합리적인 이사견적을 받고자 한다면 이사업체들간의 자연스러운 경쟁을 유도하는 '24번가'를 이용하게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통상적으로 이사 견적은 수요가 많을수록 그 비용은 올라갈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거품을 뺀 가격으로 이사견적을 받을 수 있어 내가 원하는 날에 편하게 포장이사를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비용을 더욱 낮추길 원하는 분들께는 주말보다 평일에 이사를 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역경매시스템을 기반으로 진행해 거품없는 가격으로 이사를 할 수 있는 '24번가'는 한번의 견적신청으로 2~3군데의 업체에서 견적으로 받을 수 있어 효율성이 높습니다.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하고싶은데 믿고 맡길 수 있는 업체를 알아보시고 계시는 상황이라면 '24번가'를 통해 알아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거품빠진 가격은 물론 업체를 이용했던 사람들의 후기까지 확인을 할 수 있어 믿고 포장이사를 할 수 있으실겁니다.

전국 어디에서나 이용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의 역경매시스템이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날,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사를 할 수 있습니다. 정들었던 집에서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할때 포장이사를 하고싶으신 분들께서는 '24번가'에서 2~3업체의 무료견적으로 합리적인 이사를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삿짐센터가격 #이삿짐센터가격비교 #인천이삿짐센터 #인천이삿짐센터가격비교 #인천이삿짐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일본산 수입 수산물 9건 검사…“방사능 검출 없어”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