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여행*관광
의정부 평화열차 with BMF 관광객 유치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08/13 [16:5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C) 의정부시 제공


[더데일리뉴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8월 10일 최북단 철원 노동당사 안보관광지에서 이현종 철원군수와 함께 수원역을 출발해 달려온 평화열차 with BMF(블랙뮤직페스티벌) 관광객들을 환영하고 평화통일을 염원하는 뜻깊은 행사를 축하했다.

 

이날 평화열차 with BMF 철원 DMZ 패키지 투어에 전국에서 참여한 400여 명의 관광객들은 철원 안보관광지역을 둘러보고 의정부시청 앞에서 열린 제2회 블랙뮤직페스티벌을 관람했다.

 

평화열차는 코레일과 협약을 통해 특별임시열차를 편성한 것으로, 참가자들은 이날 오전 8시 수원역을 출발해 동두천역을 거쳐 철원 고석정과 조선노동당사와 백마고지를 견학하며 반공의식과 평화통일을 염원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그동안 의정부시는 미군부대 주둔으로 군사도시 이미지가 강했던 단점을 장점으로 개발하기 위해 전국에서 유일한 블랙뮤직페스티벌을 개최하였다”며, “평화의 시대를 맞아 경기북부 안보관광지와 축제를 결합한 특별한 관광 상품으로 개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2회 블랙뮤직페스티벌은 8월 9일부터 10일까지 3만여 명의 시민들이 참여, 폭발적인 반응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경기도 대표 축제로 자리매김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