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스포츠
스포츠종합
OK저축은행, 19-20시즌 V-리그 홈 개막전 개최
변정우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16 [09:4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안산을 연고지로 삼고 있는 V-리그 OK저축은행 배구단이 오는 20일 오후 2시 우리카드와 안산 상록수체육관에서 홈 개막전을 시작으로 19-20시즌 대장정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올 시즌을 앞두고 새로 선임된 석진욱 감독과 새로운 코치진 그리고 새 외국인 용병 레오안드리치 등이 합류하며 선수단 개편에 성공한 OK저축은행은 지난 순천 코보컵 대회에 준우승을 일궈내는 등 지난 시즌 부진을 씻고 19-20시즌 또 한 번의 기적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19-20시즌 V-리그 개막을 맞아 OK저축은행 홈 경기장인 상록수체육관도 새롭게 단장했다.

 

우선 경기장 LED보드를 새롭게 설치했다. 1층 지정석과 2층 일반석 난간 사이에 설치된 LED 보드를 통해 선수 소개, 응원 구호, 이벤트 연출이 가능해 졌으며, 현장 관중들의 몰입도와 재미를 배가시켜 응원 분위기를 보다 다이내믹하게 이끌어갈 전망이다.

 

경기장 조명 교체는 안산시의 협조로 완료됐다. 기존 조명을 LED조명으로 교체해 경기장 내 조도가 약 33% 상승했으며, 즉시 점·소등이 가능해 경기장내 분위기를 보다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게 됐다. 선수들의 경기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층 일반석 전 좌석에 컵 홀더가 설치돼 관중들의 관람 환경도 개선됐다.

 

OK저축은행 배구단 관계자는 “팬들을 위한 관람 환경 개선을 위해 비시즌 동안 많은 노력을 해왔다”며 “연고지인 안산시에서도 적극적으로 많은 협조를 해주셔 감사하고, 경기장 시설이 업그레이드 된 만큼 많은 분들이 경기장에 찾아주셔서 OK저축은행을 응원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지난 시즌까지 관람객 주차장으로 활용했던 상록수체육관 옆 주차장과 상록중학교 운동장은 음악당 공사 등 시설 공사로 사용이 불가함에 따라 경기장 방문 시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며, 시민들의 많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19-20시즌 OK저축은행의 홈 개막전 관중 입장은 20일 정오부터 시작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