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투뿔등심, 맛보고 즐기는 ‘꽃소맥 카빙 세트’ 프로모션 진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0/31 [09:49]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투뿔등심, 맛보고 즐기는 ‘꽃소맥 카빙 세트’ 프로모션 진행     ©


[더데일리뉴스]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이하 다인힐)의 한식 전문 브랜드 ‘투뿔등심’이 고객이 직접 카빙을 할 수 있는 ‘꽃소맥 카빙 세트’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최고급 꽃등심과 주류를 기존보다 저렴한 가격의 세트로 구성하여 선보인다. 또한 고기를 취향대로 직접 칼로 손질할 수 있는 ‘카빙 세트’를 제공하여 맛과 재미를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보이는 ‘꽃소맥 카빙 세트’는 3가지 세트로 준비됐다. ▲꽃등심 400g, 버섯 모둠, 스텔라 아르투아 2잔 구성인 ‘꽃소맥 A’, ▲꽃등심 600g, 버섯 모둠,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 3잔 구성인 ‘꽃소맥 B’, ▲티본 스테이크 750~800g, 버섯 모둠, 스텔라 아르투아 3잔 구성인 ‘티본 스페셜’ 3가지 세트다. 모든 세트는 추가 소주 1병이 무료로 제공된다. (티본 스페셜 세트는 한정 판매)

 

각 세트의 가격은 꽃소맥 A 세트 155,000원, 꽃소맥 B 세트 228,000원, 티본 스페셜 세트 176,000원이다.

 

또한 투뿔등심은 꽃소맥 카빙 세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곁들임 메뉴 4가지를 새로 출시했다. 새로 나온 곁들임 메뉴는 한우 로스 편채, 갑오징어 더덕, 모둠버섯, 랍스터로, 최고급 한우의 맛을 더욱 끌어올릴 예정이다.

 

다인힐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알찬 세트 메뉴와 함께 고객이 직접 고기를 손질하며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이벤트이다"며 "다인힐은 보장된 맛은 물론, 즐거운 외식 문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고안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