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문화
방송*드라마*연예
'배틀트립' 우주소녀 다영, NRG 천명훈-노유민 위해 '찐 제주통' 위엄 과시!
백재호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08 [09:1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배틀트립’에 제주 출신인 우주소녀 다영이 NRG 천명훈-노유민을 위해 전격 등판한다. ‘찐 제주통’ 다영의 정보력으로 가득 채워진 ‘한라산 가을 여행’ 코스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9일(토)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국내 산 여행’을 주제로 이승윤-박성광과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전격 출격한다. 두 팀은 각각 지리산과 한라산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한라산으로 떠난 NRG 천명훈-노유민&우주소녀 다영의 ‘다알지 투어’가 공개될 예정이다.

 

여행 설계에 앞서 천명훈은 제주 출신 우주소녀 다영에게 “우리는 다영씨가 하자는 대로 믿고 따르겠다”며 전폭적인 믿음을 표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다영은 천명훈-노유민의 믿음에 보답이라도 하듯 현지인이 인증한 제주 맛집부터 골목 사이에 위치한 좋은 병원, 요즘 젊은이들이 찾는다는 핫플 등 고급 정보까지 몽땅 쏟아낸 옹골찬 제주 여행 코스를 공개해 눈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행 첫날 다영은 자신의 가족이 자주 찾는 몸국 맛집을 소개해 관심을 높였다.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몸국과 돔베고기의 조합이 군침을 자극한 한편, 다영은 그 맛을 더욱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비법을 전수하기도 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이때 예상치 못한 게스트가 등장해 천명훈-노유민-다영은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전언이다. 게스트의 정체는 다름아닌 다영의 어머니. 그는 리얼 맛집 임을 입증하며 몸국에 대한 스페셜한 설명까지 덧붙여 귀를 쫑긋하게 하는가 하면, 세 사람에게 엄카(엄마 카드) 찬스의 매력을 제대로 느끼게 만들어주기도 했다는 후문이어서 다영 어머니와의 깜짝 만남에도 이목이 집중된다.

 

무엇보다 여행이 끝난 뒤 노유민은 다영표 제주 여행 코스에 격한 만족감을 드러내며, 혼성 그룹을 제안하기까지 이르렀다고. 뿐만 아니라 이승윤 또한 “제주도 가면 오늘 봤던 곳을 정말 다 가보고 싶다”며 연신 부러움을 토해냈다고 전해져, 모든 이들을 빠져들게 만든 ‘제주 소녀’ 다영의 제주 여행 설계에 관심이 고조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는 9일(토)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 KBS 2TV ‘배틀트립’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