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취업*창업
남양주시 청년, 채용 박람회장의 주인공 되다 !
남양주시, 청년 구직자 우수 박람회 탐방 지원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1/14 [11:50]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남양주일자리센터는 오는 15일 수원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경기 청년채용박람회’에 관내 청년 구직자와 함께 동행하여 탐방 및 현장면접에 참여한다.

 

이번 ‘우수 박람회 탐방’으로 경기도내 우수한 기업체의 채용관 견학과 해외취업 상담, 각 직종별 현직 근무자와의 멘토링 등 취업준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에도 참여할 수 있어 청년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일자리센터에서는 행사 당일 참여하는 청년구직자에게 면접에 필요한 이력서 작성 코칭과 면접응대 관련 멘토링 뿐 아니라 면접의상 대여, 메이크업 수정, 셔틀버스로 현장 동행면접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여 남양주시 청년을 박람회장의 주인공으로 만들 예정이다.

 

이번 행사로 관내 기업체만으로 만족할 수 없는 청년 구직자의 다양한 욕구 충족과 더불어 타 지역의 우수한 채용박람회를 활용하여 관내에서 이루어지던 채용박람회의 수준을 높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남양주일자리센터는 이번 박람회를 시작으로 오는 29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글로벌 무역인력채용박람회’도 탐방예정이며, 채용트렌드와 외부 박람회 우수한 점을 참고하여 2020년 남양주특성을 고려한 맞춤형 박람회에 반영할 계획이다.

 

자세한 상담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남양주 일자리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031-590-1919)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