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올 겨울 케이카 캐피탈 이용 고객에 1500만원 쏜다!”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04 [11:04]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올 겨울 케이카 캐피탈 이용 고객에 1500만원 쏜다!”     ©


[더데일리뉴스] 중고차 업계 최초 전문 금융 서비스 K Car 캐피탈(대표 함복주)은 연말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간 직영차 구매 시 차량 가격의 50% 이상을 케이카 캐피탈로 결제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을 선정해 월 납입금 5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내년 1월 중순 개별 연락 및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2월 납입금 중 50만원을 감면해준다. 월 납입금이 50만원 미만인 경우, 남은 금액은 이월된다. 단, 상품을 취소하거나 중도 상환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지난 5월 론칭한 케이카 캐피탈은 직영 중고차 구매 고객이 한 자리에서 쉽고 빠른 금융 거래를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체 할부금융 서비스다. 중고차 시장에서 19년 업력을 키운 케이카와 케이카 캐피탈 전문 인력이 직접 개발한 알고리즘을 통해 할부금융 승인률을 높이되 복잡한 승인심사 시간을 대폭 축소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할부 기간, 선수금, 유예율 등 다양한 할부옵션을 고객에게 유리하도록 설계해 고객의 자금 상황 및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할부금융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매월 일정한 금액의 월 납입금을 상환하는 ▲일반할부, 원금의 일부를 유예해 월 납입금을 줄이는 ▲유예할부, 월 납입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고 선수금을 내는 방식의 ▲부분 거치식할부Ⅰ, ▲완전 거치식할부Ⅱ 등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한편, 케이카 홈페이지에서는 기아 셀토스, 현대 쏘나타 DN8 등 신차급 중고차를 대상으로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이 진행되고 있다. 무이자 프로모션을 이용한 고객도 감사 이벤트 대상에 포함된다.

 

함복주 케이카 캐피탈 대표는 “케이카 캐피탈은 중고차 금융 시장에서 차별화된 결합 금리를 제시하며 이용률이 증가하고 있어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케이카 직영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고객분들의 캐피탈 이용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 개발은 물론 서비스 절차 등 다방면에서 꾸준하게 개선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