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음식*맛
바다의 우유인 ‘굴’도 명품이 있다!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06 [09:5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바다의 우유인 ‘굴’도 명품이 있다!     ©


[더데일리뉴스] 외식전문기업 (주)SG다인힐의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스테리아 꼬또'가 12월 5일부터 2020년 1월 31일까지 '오이스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이스터 프로모션'은 신선한 제철 굴을 이용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다. 이번 행사에서는 통영에서 친환경으로 양식한 명품 품종인 스텔라마리스 굴을 제공한다. 스텔라마리스 굴은 신선하고 풍미가 깊은 것이 특징이다.

 

'붓처스컷'은 스텔라마리스 굴을 이용하여 체력 보강에 좋은 2가지 오이스터 메뉴를 준비했다. 사과살사와 칵테일 소스를 곁들인 '오이스터 칵테일' 메뉴는 3조각, 6조각 중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굴의 바다향과 치즈의 고소함이 어우러진 ‘크림 스피나치 오이스터 그라탕’도 선보였다. 각 가격은 오이스터 칵테일 3조각 17,000원, 6조각 29,000원, 크림 스피나치 오이스터 그라탕 5조각 29,000원이다.

 

‘오스테리아 꼬또’에서도 명품 굴을 활용한 프리미엄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5가지 소스를 곁들인 ‘오이스터 칵테일’과 굴과 어울리는 트러플과 홀렌다이즈 소스가 조화로운 ‘트러플 홀렌다이즈 오이스터 그라탕’을 선보였다. 각 가격은 오이스터 칵테일 5조각 32,000원, 트러플 홀렌다이즈 오이스터 그라탕 5조각 32,000원이다.

 

한편, 붓처스컷과 오스테리아 꼬또는 오이스터 메뉴와 잘 어울리는 화이트 와인이나 스파클링 와인 주문 시, 와인 가격의 20%를 할인해주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SG다인힐 관계자는 "굴은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좋고 피로 해소에 효과 있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다”며, “쌀쌀한 날씨에 체력 보강에 좋은 오이스터 메뉴와 이에 잘 어울리는 와인을 함께 즐기시고 건강하고 합리적인 연말 송년 모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용인시] 골목형상점가 지정 기준 완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