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평택시 현덕면, 2020년 평택호 해맞이 행사 개최
- 평택시를 대표하는 해맞이 명소 평택호로 오세요~ -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19/12/24 [15:06]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평택호 해맞이 추진위원회(위원장 이순녀)는 경자년 새해 1월 1일 아침 7시부터 평택호 관광단지 모래톱공원에서 ‘2020년 평택호 해맞이’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평택호 해맞이 행사는 지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관내 위치한 마안산(해발 126m)정상에서 산신제 및 해맞이 행사를 개최했으나,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2010년부터 평택호로 장소를 옮겨 추진해 왔다.

 

평택호에서 바라보는 일출은 평택호 건너편 구릉지대에서 떠올라 평택호의 물빛과 서서히 어우러질 무렵 장관을 이룬다.

 

특히, 평택호 해맞이 추진위원회는 새해 평안과 소원성취를 염원하는 기원제를 비롯해 풍물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참여자들에게는 무료로 떡꾹을 제공한다.

 

이순녀 추진위원장은 “이번 평택호 해맞이 행사가 우리시 최고의 관광자원인 평택호를 널리 알림은 물론 많은 시민들이 참여해 새해 소망을 비는 뜻깊은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1일 평택호 해맞이 행사는 3,500여명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등 해맞이 명소로 각광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충남도] 봄철 다소비 농산물 안전성 강화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