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전국축제현장
남양주시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 황금산 해맞이 축제 개최
홍재희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02 [10:3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더데일리뉴스] 다산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종록)는 지난 1일 ‘제10회 황금산 해맞이 축제’를 황금산 정상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자년 쥐띠해를 맞이하여 새해첫날 가장 먼저 떠오르는 해를 바라보며 한 해의 소망을 기원하는 행사로 영하의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주민 1500여명이 참가했다. 가족의 건강과 소원성취를 빌고 이웃과 서로 덕담을 나누고, 새해소원을 기원하는 리본매달기 행사를 진행했다.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따뜻한 떡국과 차로 일출을 기다리던 시민들의 얼어붙은 몸과 마음을 온기로 가득 채웠고, 기다리는 내내 이웃들과 새해 덕담을 나누며 뜻깊은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행사에 참석한 시민은 “지역주민들과 함께 서로 덕담을 나누고 행복을 기원해주는 뜻깊은 시간이었고, 따뜻한 떡국과 차 한 잔으로 추위를 잊을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박종록 주민자치위원장은 “해맞이 행사를 통해 주민들 모두 한해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해 가길 바라며 2020년 새해에도 모든 주민들이 함께할 수 있는 행사들을 이어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다산2동 자율방범대에서는 등산로 중간중간 안전요원을 배치해 안전사고 예방에 자발적으로 동참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