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다이치, ‘안전한 귀성길 위한 설 연휴 프로모션’ 실시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09 [10:23]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다이치, ‘안전한 귀성길 위한 설 연휴 프로모션’ 실시     ©


[더데일리뉴스] 민족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국내 1위 카시트 브랜드 다이치(대표 이지홍, DAIICHI)가 ‘안전한 귀성길을 위한 설 연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전했다.

 

도로교통공단이 최근 5년간 명절 연휴 교통사고를 분석한 결과, 교통사고 시 사상자 분포에서 어린이의 비율이 평소보다 1.4배 가량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조수석에 비해 뒷자석 안전벨트 착용률이 낮고 아직까지 어린이  카시트 착용이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이에 다이치는 오늘(9일)부터 19일까지 브랜드 공식 쇼핑몰에서 육아 필수템인 카시트를 최대 64% 할인하고 안전한 귀경∙귀성길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할인품목은 다이치의 신생아용 회전형 카시트 ‘원픽스 360’부터 확장형 토틀러∙주니어 카시트 ‘브이가드’, ISOFIX와 안전벨트 고정이 둘 다 가능한 ‘퍼스트세븐플러스’, 경량 카시트 ‘스포티주니어’ 등 아이의 연령과 성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여기에 다이치의 첫 절충형 유모차 ‘앨리(ALLEE’)와 ‘올인원’∙’스포츠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 등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지난해 출시된 신제품 ‘아기띠 워머(Warmer)’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유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다이치 아기띠 워머는 두 가지 기능을 접목시킨 투인원(2in1) 제품으로 한겨울에는 두툼한 패드 안감을 넣은 패딩으로, 봄 가을에는 황사 바람과 미세먼지를 막아주는 바람막이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푸짐한 사은품도 눈에 띈다. 프리미엄 출산용품 브랜드 마더케이의 스테디셀러 건티슈를 비롯해 아이의 편안한 이동과 숙면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선바이저, 목베개, 스틱필로우, 킥매트 등 실용적인 액세서리들을 증정한다.

 

다이치 마케팅팀 관계자는 “명절 연휴에는 차량 이동이 급격히 늘어나기 때문에 교통사고가 발생하기 쉬운 만큼 아이를 태운 차량이라면 필수적으로 카시트를 준비해야 한다”며, “특히, 도로교통법 개정에 따라 6세 미만의 아이들은 반드시 카시트에 태워야 하며, 아이의 키와 몸무게에 맞지 않는 카시트는 사고로부터 아이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없어 연령과 성장에 맞는 적절한 카시트로 바꿔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다이치는 경자년 새해를 맞아 예비 부모 출산 지원 이벤트로 오는 19일까지 필수 육아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2020년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주기 위하여 기획된 이번 행사는 다이치 공식 쇼핑몰에서 출산 예정일과 출산을 앞둔 마음 또는 임신과 관련된 사연을 신청서에 작성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10%, 추첨을 통해 50% 할인,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