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소비자경제
구찌 아이웨어, 여성 선글라스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1/23 [09:35]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구찌 아이웨어, 여성 선글라스 롯데홈쇼핑 단독 론칭     ©


[더데일리뉴스]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 아이웨어(GUCCI EYEWEAR)'가 롯데홈쇼핑을 통해 여성 선글라스 3종을 단독 론칭한다고 밝혔다.

 

1921년 구찌오구찌에 의해 설립된 브랜드 구찌(GUCCI)는 혁신적이고 진취적인 태도로 패션의 현대적 감성을 극대화하며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절충적이면서도 현대적인 로맨티시즘이 반영된 구찌의 제품들은 이탈리아의 장인정신과 더불어 작은 디테일 하나까지도 놓치지 않은 탁월한 품질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구찌의 아이웨어 라인은 클래식 에비에이터 스타일부터 캣아이, 볼드 프레임의 스타일까지 갖추고 있어 기존의 오리지널 컨셉을 탈피해 한층 젊은 감성을 연출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론칭하는 구찌 여성 선글라스는 라운드 콤비 선글라스, 캣아이 메탈 선글라스, 시그니처 선글라스 3종으로 구성됐다.

 

한편, 구찌 아이웨어는 2월 1일(토) 오후 10시 30분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런칭하며, 롯데아이몰에서 미리 만나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