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라이프
건강*의료
당신의 두피와 모발은 안녕하신가요? ... ‘미세먼지 비상대책반 기획전’ 진행
윤용현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03 [10:11]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당신의 두피와 모발은 안녕하신가요? ... ‘미세먼지 비상대책반 기획전’ 진행     ©


[더데일리뉴스] 유럽 No.1 헤어케어 클로란(KLORANE)이 환절기, 미세먼지 등 급격한 변화로 인해 약해진 두피와 모발의 건강을 위한 더모코스메샵 ‘미세먼지 비상대책반 기획전’을 진행한다.

 

겨울에도 마음 놓을 수 없는 미세먼지. 눈에 보이지 않을 만큼 작은 미세먼지는 자외선, 스트레스 등 지속적인 여러 자극과 함께 두피와 모발을 약하게 만든다. 두피 건강이 약해지면 가려움증, 뾰루지 등과 같은 증상이 발생하기 쉬운데, 효과적인 케어를 위해서는 두피와 모발 상태에 맞는 적합한 제품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2월 1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더모코스메샵 기획전 이벤트를 통해 클로란에서는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두피와 모발 상태 별 맞춤 솔루션을 제안한다.

 

건강한 두피 장벽 솔루션을 제공하는 클로란 ‘피오니’ 라인은 피오니 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하고 가려운 두피에 진정과 유수분 케어를 통해 두피 장벽을 강화시켜준다.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 케어에는 아쿠아민트 추출물을 함유해 모발세정 효과와 두피 딥 클렌징, 쿨링감을 선사하는 ‘아쿠아민트’ 라인을 추천한다.

 

이번 기획전은 ‘피오니’와 ‘아쿠아민트’ 라인 제품 모두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두 라인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돼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클로란 마케팅 담당자는 “겨울철 미세먼지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두피는 약해지기 쉽기 때문에 두피의 상태를 파악하고 맞춤 케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자신의 두피 상태에 따라 클로란 피오니 샴푸 또는 아쿠아민트 두피 딥클렌징 샴푸를 사용해 건강한 두피 관리를 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겨울철 건강한 두피를 위한 클로란 ‘미세먼지 비상대책반 기획전’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더모코스메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