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경제일반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밝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3 [10:17]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을 밝힌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


[더데일리뉴스] 지난 9일(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할리우드 돌비 극장에서 열린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Academy Awards)’에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제이슨 셔우드(Jason Sherwood)’가 세트 디자인에 참여해 시상식 현장에 화려함을 더했다.

 

13년째 아카데미 시상식 무대를 장식하고 있는 ‘스와로브스키’는 올해 특별히 에미상 수상 경력의 디자이너이자 다양한 분야에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는 ‘제이슨 셔우드’와 함께했다. 이 날 시상식에는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이너 스파이럴’과 ‘크리스털 커튼’, 그리고 ‘크리스털 타워’ 등 4만 개 이상의 크리스털이 수놓아져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현장 분위기를 완성했다.

 

제이슨 셔우드는 “2020년 오스카 시상식의 세트 디자인은 세계 최고의 아티스트들을 기리기 위한 영화제인 만큼 깊이 있고 다양하며 아름다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디자인은 할리우드의 화려함과 영화 제작의 예술성을 시각적으로 결합시킨 사이클론처럼 폭발적인 조각품으로, 스와로브스키와 함께해 완벽하게 실현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92회 미국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작품상과 감독상, 각본상, 국제 장편영화상까지 총 4관왕에 오르며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