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경제
쇼핑*유통
“치킨은 바로 이렇게 먹는 거예요~”
김은영 기자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기사입력: 2020/02/14 [09:52]  최종편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 “치킨은 바로 이렇게 먹는 거예요~”     ©

 

[더데일리뉴스] ‘먹방의 아이콘’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성훈이 등장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의 새로운 TV·디지털 광고가 오는 15일부터 공개된다. 


TV서 선보이는 ‘매콤바삭함에 빠지다 편’ 속 속 성훈은 한 마디 말 없이 오로지 굽네 고추바사삭을 순삭(순간 삭제)하는 먹방 본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로 하여금 군침돌게 만든다. 성훈이 한 입 베어 물 때 들리는 ‘바삭’하는 소리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제품 특징에 포인트를 더하며 청각을 자극한다.


성훈은 맛깔나는 ‘바사삭’한 소리와 함께 양 손에 치킨을 들고 폭풍 흡입해 진정한 ‘먹방의 아이콘’다운 모습으로 굽네치킨의 매력을 표현했다. 갓 구워낸 굽네 고추바사삭의 열기를 손으로 식히며 두 손으로 잡고 연신 베어 무는 성훈의 모습은 그의 대식가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마지막에는 “한마리 더!”하며 굽네 고추바사삭에 푹 빠진 듯한 모습을 보여줬다.


유튜브 등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되는 ‘순삭! 고추바사삭 편’은 일상 속 상황을 활용한 연출로 웃음과 공감을 자아낸다. 익살스러운 연기로 굽네 고추바사삭 제품을 베어무는 성훈의 재치가 돋보인다.


실제로 성훈은 촬영 내내 누구보다 더 맛있게 굽네치킨을 먹으며 연기인지 실제인지 모를 정도로 리얼 폭풍 먹방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촬영 현장에서 촬영용 제품 70여 마리가 구워지는 속도보다 빠르게 치킨을 먹는 성훈 덕에 촬영이 더욱 활기를 띄었다고 설명했다.


성훈은 “담백하고 부담스럽지 않아 자주 굽네치킨을 즐겨 먹었는데 이렇게 광고까지 촬영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브랜드 모델로서 많은 분들에게 더 맛깔스러운 치킨 먹방을 선보이며 굽네치킨의 색다른 매력을 전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광고는 2월 중 TV 및 굽네치킨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방영된다. 이후 브랜드 SNS 채널에서 메이킹 영상 등을 통해 성훈의 숨겨진 색다른 모습도 살펴볼 수 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 더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동
메인사진
[성남시] 신상진 성남시장, GTX-A 성남역 개통 앞두고 현장점검 나서
  • 썸네일
  • 썸네일
  • 썸네일
최근 인기기사
광고
광고